성관계를 더 자주 갖는 사람일수록 돈도 더 잘 번다는 연구결과가 나와 주목된다.







21일(현지시간) 영국 일간 텔레그래프에 따르면 영국 앵글리아러스킨대 연구팀이 그리스인 7,500명의 행동연구 자료를 분석한 결과



일주일에 2∼3번 섹스를 하는 사람이 그보다 덜 자주 하는 사람보다 보수가 4.5% 높았다는 것.



연구는 그러나 활발한 성생활이 일의 성취를 높여 소득을 증가시키는 건지,



아니면 돈을 더 잘 버는 사람이 성생활에 있어서도 운이 좋은 건지는 분명히 규명하지는 않았다고.



연구를 주도한 닉 드라이다키스 교수는 "성적으로든 아니든 사람은 다른 사람을 사랑하고, 사랑을 받아야 하는 존재"라며



"그렇지 않으면 외로움이나 사회불안, 우울감에 더 민감해지고 이것이 일에도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연구에 따르면 또 건강에 문제가 있는 사람일수록 성관계 빈도도 낮아



규칙적으로 약을 먹는 사람은 5.4%, 당뇨병이 있는 사람은 2.4%, 심장에 문제가 있는 사람은 11.4% 정도 성생활이 덜 활발했다고 한다.



어찌 보면 너무나 당연한 이야기라 헷갈리기도 하는 연구지만 틀림은 없을 듯 하다.



그나저나 왜 많은 영국 사람을 놔두고 그리스 사람들을 대상으로 연구했는지가 자못 궁금하다.


양승현기자 yanghasa@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김필 박수진, 하의+상의 다 벗었다! 반전B컵 볼륨 `황홀`
ㆍ정아름, 장윤정 신곡 뮤비서 `19禁 박진영 MV 패러디`‥아찔 볼륨감 노출
ㆍ수상한 로또 763억! 1등 당첨자 37명 모두 한곳에서.. 폭로된 진실!
ㆍ식샤를 합시다2 황승언, SNS 통해 `볼륨 몸매` 과시‥男心초토화
ㆍ`엄마가 보고있다` 이본, 방송 컴백에도 `울컥`한 이유는? "`엄마`라는 단어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