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을 대표하는 남성복 디자이너 장광효가 10년 연속 `맨즈헬스 쿨가이 선발대회` 심사위원에 위촉됐다.





올해로 10회를 맞이한 `쿨가이 선발대회`는 건강한 대한민국을 이끌어갈 이 시대 최고의 남성을 선발하는 대회다. 세계적인 남성 매거진 맨즈헬스코리아 주최로 지난 2006년부터 개최돼 왔으며, 외적 건강과 내적 건강, 야성과 지성 등 ‘남자의 두 쪽’을 주제로 참가자들을 평가한다.



특히 기업 CEO 및 의사, 변호사 등 전문적인 커리어를 갖춘 이들과 국내외 명문대 재학생들의 참가가 눈에 띄게 증가하며, 대한민국 남성들이라면 도전해보고 싶은 최고의 대회로 성장했다. 지난해 우승자인 변리사 이명준을 비롯해 방송인 이정용, 아나운서 장성규 등이 참가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한국을 대표하는 남성복 디자이너 장광효는 10년 연속 참가하는 유일한 심사위원으로 18일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개최되는 2차 면접을 시작으로 참가자들의 평가에 나설 계획이다.



쿨가이 선발대회 관계자는 “디자이너 장광효는 ‘카루소’라는 브랜드로 한국 남성의 아름다움을 세계에 알려온 디자이너답게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바탕으로 한 날카로운 심사로 쿨가이가 대한민국 최고의 워너비 남성상으로 자리매김하는데 있어 중요한 역할을 해왔다”며 “이번 대회에서도 참가자들의 숨겨진 역량을 평가하고 발굴해내는데 중추적인 역할을 해주시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2015 쿨가이 선발대회`는 1차 지원자 1675명 중 서류 평가를 거쳐 총 93인의 2차 대상자를 확정했으며 18일 면접 평가를 통해 최종 진출자 25인을 선정한다.



최종 25인은 12회 동안 진행되는 매니지먼트 프로그램을 수료한 뒤 오는 7월 11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개최되는 결선무대에 오르게 되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맨즈헬스코리아 홈페이지 또는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이예은 기자

yeeuney@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혼변호사는연애중` 조여정, 19禁 한뼘 비키니 몸매‥男心 `후끈후끈`
ㆍ달샤벳 신곡 조커 방송 불가 판정, 유례없는 29禁 수위… 조커는 신인배우 이승호?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지누션 한번 더 말해줘 뮤비` 장한나vs엄정화, `아찔`한 19금 몸매대결 승자는?
ㆍ`간신` 김강우, 임지연-이유영 19금 노출에 "변태로 몰릴 수도…"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