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곡 `조커(JOKER)`로 인기몰이 중인 걸그룹 달샤벳 수빈이 스티브 잡스로 변신했다.



수빈은 지난 15일 저녁 열린 `아프리카TV 달샤벳UP 팬미팅`에서 스티브 잡스로 완벽 변신해 걸그룹 최초로 프로듀서를 맡아 전곡 작사, 작곡, 편곡한 8번째 미니앨범 ‘조커 이즈 얼라이브(JOKER IS ALIVE)’에 대한 앨범 소개를 팬 앞에서 프레젠테이션 형식으로 진행해 웃음을 선사했다.



검정색 폴라티에 청바지, 회색 운동화, 둥근 안경을 쓰고 등장한 수빈은 자신을 `수티브잡스`라고 소개한 뒤 15일 공개된 달샤벳 8번째 미니앨범 ‘조커 이즈 얼라이브(JOKER IS ALIVE)’를 만들 게 된 계기와 고민, 앨범 전체의 스토리, 이번 앨범 활동 계획 등을 재치 있게 밝혔다.



수빈이 능청스럽게 스티브 잡스의 말투, 제스처를 따라하거나 PPT 포인터를 누르며 프레젠테이션을 할 때마다 객석에 앉은 팬들은 마치 신제품 프레젠테이션을 보는 것처럼 박수를 치고 소리를 지르며 환호했다.



소속사 측은 “수빈이 첫 팬미팅 자리에서 팬들에게 직접 이번 앨범을 소개하고 싶어 컴백을 앞둔 바쁜 나날에도 며칠 밤을 지새우며 프레젠테이션을 준비했다. 다행히 팬들이 즐겁게 봐주고 재미있게 들어줘서 정말 고마워했다”고 전했다.



한편 15일 새 미니앨범을 발표한 달샤벳은 포털사이트 검색어 1위를 휩쓸며 큰 화제를 모았으며 벅스 1위 등 음원 차트 상위권을 점령하며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혼변호사는연애중` 조여정, 19禁 한뼘 비키니 몸매‥男心 `후끈후끈`
ㆍ달샤벳 신곡 조커 방송 불가 판정, 유례없는 29禁 수위… 조커는 신인배우 이승호?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지누션 한번 더 말해줘 뮤비` 장한나vs엄정화, `아찔`한 19금 몸매대결 승자는?
ㆍ`간신` 김강우, 임지연-이유영 19금 노출에 "변태로 몰릴 수도…"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