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냄새를 보는 소녀` 신세경, 촬영장 셀카 공개 "촬영 즐거워"







`냄새를 보는 소녀`에 출연중인 배우 신세경이 촬영장 셀카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13일 배우 신세경은 자신의 웨이보에 "`냄새를 보는 소녀` 촬영 즐거워!"라는 짧은 글과 함께 셀프 카메라 사진을 게시해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사진 속 신세경은 카메라를 향해 윙크를 날리고 있으며, 봄날의 촬영장을 마음껏 만끽하는 모습이다. 무엇보다 한층 물 오른 미모는 많은 남성 팬들의 마음을 흔들고 있다.









한편, 그간 무거운 역을 맡았던 신세경이 `냄새를 보는 소녀` 오초림 역을 맡아 밝고 건강한 이미지로 시청자들에게 친근하게 다가오는 모습에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냄새를 보는 소녀`의 한 관계자는 "배우가 드라마에 대한 애정이 깊어서 함께 일하기 정말 편하고 힘을 받는다"고 전했다. 소속사 관계자는 "신세경이 가지고 있는

SNS가 웨이보 뿐이다. 팬들과 소통하려고 만든 걸로 알고 있다"고 덧붙였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냄새를 보는 소녀` 신세경, 정말 예쁘다", "`냄새를 보는 소녀` 신세경, 오초림 정말 좋다", "`냄새를 보는 소녀` 신세경, 빨리 보고싶다", "`냄새를 보는 소녀` 신세경, 로코 잘어울린다", "`냄새를 보는 소녀` 신세경, 본방사수"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사진=신세경 웨이보)





한편 SBS 드라마 `냄새를 보는 소녀`는 통증을 느끼지 못하는 무감각한 형사와 냄새를 눈으로 보는 초감각을 지닌 개그우먼 지망생의 로맨스로 매주 수, 목 밤 10시에 방송된다.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

ryus@blunews.co.kr


블루뉴스 류동우기자 ryu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장동민 `무한도전` 식스맨 프로젝트 하차… 결국 이렇게
ㆍ"꿀꺽 먹었지" vs "받은 적 없다" 이완구 진실게임 번지나?··성완종 게이트 `파문`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박진영 어머님이 누구니, `음원 1위+유튜브 100만` 돌파 "대박! 싸이 저리가라~"
ㆍ롯데 CCTV 사찰 사건 전말은?··이문한 전 부장 카톡 내용 폭로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