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1>



개콘 헬스보이 김수영, 10주의 기적...`사진 비교해보니`



개콘 헬스보이 김수영이 총 53kg을 감량했다.



지난 12일 방송된 KBS 2TV `개그콘서트-라스트 헬스보이`에서는 김수영의 다이어트 10주차 결과가 공개됐다.



이날 김수영은 "과거 아파트 앞에서 부녀회장 아줌마가 다른 아줌마들을 불러놓고 `음식물 쓰레기가 너무 나와서 줄여야 한다`고 하더라. 무슨 일이냐고 물었더니 `총각이랑은 상관없다`고 하더라"며 "나도 수박껍질은 못 먹는다"고 분개했다.



이어 "다이어트 후 여자친구의 신발 끈을 묶어줄 수 있게 됐다"며 바닥에 드러누워 신발 끈을 묶어줘 이승윤에게 핀잔을 들었다.



그러나 김수영은 "혼자 누웠다가 혼자 일어나지 않았느냐"며 당당하게 변화를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또 이날 김수영은 체중이 지난주 보다 약 3kg이 줄어 114.78kg을 기록, 10주 만에 총 53kg을 감량했다. 이에 이승윤은 "유민상, 김준현에 이어 `개그콘서트` 뚱보 서열 3위로 밀려났다"며 "김민경, 송영길을 따라잡는 그 날까지"라며 의지를 굳게 다졌다.



마른 몸매의 소유자 이창호는 이번 주 59.70kg으로 10주 만에 총 8kg 증량에 성공했다.
와우스타 이슬기기자 wowst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D컵 대결 추자현vs예정화, 무한도전 식스맨-마이리틀텔레비전 출연 `깜짝`
ㆍ복면가왕 아이비vs예정화, 아찔 `D컵` 볼륨 대결‥男心`후끈`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마이리틀텔레비전` 예정화, 과거 `19禁` 한뼘 비키니 몸매‥"심쿵!"
ㆍ`마이리틀텔레비전` 예정화vs초아, `D컵볼륨+애플힙` 명품 몸매 승자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