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진영 어머님이 누구니 제시 이현지



박진영 어머님이 누구니, 19禁 `제시vs이현지` 섹시 대결‥박진영 선택은?











박진영 어머님이 누구니 컴백이 화제인 가운데, 박진영과 함께 호흡을 펼친 제시, 이현지가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지난 12일 박진영은 SBS 예능 프로그램 `일요일이 좋다-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시즌4(K팝스타4)`에서 신곡 `어머님이 누구니` 무대를 선보인 바. `언프리티 랩스타`로 화제를 모은 가수 제시가 피쳐링 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제시는 박진영 `어머님이 누구니` 뮤직비디오에도 출연하며, 박진영과의 훌륭한 콜라보레이션 호흡을 자랑했다.





이와 함께 박진영 뮤직비디오에 등장하는 한 섹시 모델에게도 이목이 집중됐다. 핑크 모노키니를 입고 섹시한 자태를 뽐내는 여주인공이 호기심을 자극한 것. 그리고 이 여주인공은 지난 2013년 미스 맥심 콘테스트에서 입상한 모델 이현지로 밝혀져 남성 팬들의 관심을 한 번에 모았다.





특히, 뮤직비디오를 위해 대략 200여 명에 달하는 섹시 모델이 카메라 테스트를 거쳤다는 후문이 맴돌아 모델 이현지에 대한 기대 심리를 더욱 높였다.





한편 박진영의 신곡 ‘어머님이 누구니’는 박진영의 자작곡으로 허리가 24인치, 엉덩이가 34인치인 여자를 좋아하는 남자의 심리를 표현한 곡으로, 정통 소울 음악에 현대식 신스 악기들을 접목시켜 만든 음악이다. (박진영 어머님이 누구니 제시 이현지 사진=맥심코리아, 제시인스타그램)


신정원기자 jwshin@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D컵 대결 추자현vs예정화, 무한도전 식스맨-마이리틀텔레비전 출연 `깜짝`
ㆍ복면가왕 아이비vs예정화, 아찔 `D컵` 볼륨 대결‥男心`후끈`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마이리틀텔레비전` 예정화, 과거 `19禁` 한뼘 비키니 몸매‥"심쿵!"
ㆍ`마이리틀텔레비전` 예정화vs초아, `D컵볼륨+애플힙` 명품 몸매 승자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