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방송예술교육진흥원(前 한국방송예술진흥원, 이하 한예진) 영화제작학부 10학번 전재하 학생이 소속된 동아리 Team Ego가 BFG 리테일에서 주최한 20초 CU(씨유) 편의점 홍보 UCC공모전에서 우수상을 수상했다.



CU 씨유 공모전은 1월 중순부터 한달 간 진행되었으며 BFG 리테일은 편의점 브랜드인 CU(씨유)의 신규 슬로건인 “Fresh & Refresh”를 주제로 20초짜리 CF 형식의 동영상을 공모하였다. 약 115편의 작품이 접수되었으며 20대 1의 치열한 경쟁을 뚫고 한예진 영화제작학부 전재하 학생이 소속되어 있는 Team Ego가 공모전 최고상인 우수상을 수상했다.







Team Ego의 수상작 ‘CU(씨유) 사막’편은, 사막 속에서 지쳐있던 한 사람이 CU(씨유)를 발견하고 그 신선함에 반해 몇 일째 편의점에만 있다는 내용으로 공모전의 주제를 재기발랄하게 잘 표현해낸 작품으로 평가받았다.



우수상을 수상한 한예진 영화제작학부의 전재하 학생은 “평소 생활 속에서 친근하게 접해온 CU(씨유)를 통해 좋은 결과를 얻어 기쁨이 더 크다. 또 많은 한예진 재학생들이 공모전에서 수상을 하고 있는데, 나도 그 중 한 명이 되어서 기쁘다. 앞으로도 친구들과 함께 좋은 공모전에서 수상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정원기기자 wkchung@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천생연분 리턴즈 하니vs경리, 19禁 매력으로 서강준 심장 폭발? `후끈`
ㆍ윤현민 전소민 열애 인정, 냉장고 속 개구리 열애 암시 `깜짝`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이재훈, 입에 담기도 민망한 19금 수집품은? 자동차 15대는 기본~
ㆍ`해피투게더3` 성혁, 강예원에 적극 대시 "만나보고 싶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