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지창욱과 미스코리아 출신 배우 김주리의 열애설이 불거진 가운데 지창욱 측에서 이를 부인했다.







11일 지창욱과 김주리의 열애설이 불거졌다. 이에 대해 지창욱의 소속사 글로리어스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한 매체를 통해 "팬들이 오해하고 있는 것이다"라며 "지창욱은 김주리와 여러명의 친구들과 함께 어울려 친하게 지내는 친구 사이"라고 일축했다.



이 관계자는 지창욱과 김주리의 열애 증거로 커플 아이템 등이 거론된 것에 대해 "목걸이는 지창욱 씨의 중국 팬들이 선물한 것이다. 김주리 씨가 같은 것을 샀는지 여부는 모르겠다. 선글라스는 최근 트렌드 중 하나고 스타일리스트가 가져온 것이다"라고 밝혔다.



앞서 일부 누리꾼들은 지창욱과 김주리가 같은 목걸이, 선글라스 등을 착용한 사진을 공개하며 두 사람의 열애설을 제기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지창욱 김주리, 사귀는 거 아니구나" "지창욱 김주리, 아~ 아니구나" "지창욱 김주리, 잘 어울리는데"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사진=지창욱 인스타그램)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홍기와 열애설 시노자키아이 누구? G컵 베이글녀…한·중·일 男心 `후끈`
ㆍ`스타킹` 유승옥vs정다연, D컵 비키니 대결 승자는? 다이어트 비법은 아사이베리?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인간의 조건` 김희정, 한뼘 비키니 `볼륨 몸매`‥한국 메간 폭스 인증
ㆍ삼성 직원 A씨 출근이 10시 왜?··대기업 자율출퇴근 바람 분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