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MBC 무한도전 캡처)



무한도전 식스맨 장동민 확정 사실무근 `아무도 모른다`



최시원, 광희, 강균성, 홍진경 후보 올라...무도 노홍철 근황 화제



MBC `간판 예능` 무한도전 제 6번째 멤버는 아직 결정되지 않은 것으로 전해졌다.



최시원, 장동민, 광희, 강균성, 홍진경이 무한도전 식스맨 후보에 이름을 올렸을 뿐이다.



관심을 모았던 방송작가 유병재는 무한도전 식스맨 최종 후보 5명에서 탈락했다.



유병재는 지난달 28일 방송에서 "무도는 처음부터 지금까지 대한민국 평균 이하를 지향하는 정신을 지니고 있다. 나야말로 가장 잘 맞는 멤버다"라고 말하며 참여 의지를 드러낸 바 있다.



그러나 아쉽게도 식스맨 최종 후보에 들지 못했다.



한편, 이런 가운데 무한도전 원년 멤버 노홍철 근황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최근 각종 온라인 게시판에서는 `노홍철 근황`이라는 제목의 사진이 올라 왔다.



사진의 게시자는 "지인이 스페인 바르셀로나 가우디 투어 중 노홍철 만났다"라고 설명했다.



공개된 사진 속 노홍철은 턱수염을 기른 상태였다. 하늘색 재킷에 트레이닝복 차림을 하고 있다. 사진을 접한 팬들은 "반갑다. 솔직히 보고 싶다." "여전히 잘생겼네." "이국적이다"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노홍철은 한 인터넷 설문 조사기관에서 실시한 무한도전 식스맨 후보 1순위에도 뽑혀 화제를 모으고 있다.



`피앰아이(PMI)`가 남녀 3000명을 대상으로 무한도전 식스맨 후보 설문 조사 결과, 노홍철이 15.7%로 1위에 이름을 올렸다.
장지연기자 wowsports06@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천생연분 리턴즈 하니vs경리, 19禁 매력으로 서강준 심장 폭발? `후끈`
ㆍ윤현민 전소민 열애 인정, 냉장고 속 개구리 열애 암시 `깜짝`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이재훈, 입에 담기도 민망한 19금 수집품은? 자동차 15대는 기본~
ㆍ`해피투게더3` 성혁, 강예원에 적극 대시 "만나보고 싶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