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의 유명 언더웨어 베라 왕 제품을 홈쇼핑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됐다.



CJ오쇼핑이 뉴욕 라이프스타일을 대표하는 패션 브랜드 `베라 왕(VERA WANG)`의 언더웨어 브랜드 `베라 왕 인티메이츠(VERA WANG INTIMATES)`를 오는 12일 밤 10시 40분에 방송을 통해 판매한다고 10일 밝혔다.



베라 왕은 `랄프 로렌`의 디자인 디렉터 출신으로 미쉘 오바마, 사라 제시카 파커 등 유명인이 선호하는 세계적인 디자이너이다. 최근에는 김태용 감독과의 결혼식에서 탕웨이가 베라 왕의 드레스를 입어 다시 한번 화제가 된 바 있다.



`베라 왕`과의 단독 라이선스 계약 체결 이후 첫 번째로 선보이는 언더웨어 브랜드 `베라 왕 인티메이츠`의 `리얼 베라(Real Vera) 001` 컬렉션은 `베라 왕`의 실제 웨딩드레스 디테일을 그대로 반영해 우아하면서도 고급스러운 것이 특징이다.



오는 12일 `리얼 베라 001` 컬렉션 론칭 방송에서는 `리얼 베라 화이트`, 스칼렛 핑크`, `그래이스 골드`, `올리비아 블루`, `엘리자베스 블랙` 등 브라팬티 5종 세트와 나이트가운을 세트 구성해 선보일 예정이다. `



CJ오쇼핑 언더웨어침구팀 이선영 팀장은 "`베라 왕 인티메이츠`는 웨딩드레스의 풍성한 레이스와 여성스러운 곡선미, 우아한 색상에서 모티브를 얻어 탄생했다"라며,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웨딩드레스의 아름다움을 담은 제품인 만큼 많은 여성들이 선호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문정원기자 garden@beautyhankook.com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재훈, 입에 담기도 민망한 19금 수집품은? 자동차 15대는 기본~
ㆍ윤현민 그녀 전소민, 과거 한뼘 `비키니` 몸매‥"반전 볼륨+여신 미모"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윤현민과 열애 인정 `반전볼륨` 전소민vs`D컵볼륨` 이채영, 섹시대결 승자는?
ㆍ기아 타이거즈 윤완주 "일베 모른다" 홍진호-크레용팝 일베 의혹 스타의 한결같은 해명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