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러버` 오정세-류현경, 19금 코믹 연기 "욕해줘" 폭소







`더러버`에 출연중인 배우 류현경-오정세의 19금 코믹 연기가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다.







2일 첫 방송된 Mnet 드라마 `더러버`에서는 동거 중인 오도시(오정세)와 류두리(류현경)가 침대에서 야한 대화를 나누는 장면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오도시는 생일을 맞은 연인 류두리에게 "돈이 없어 선물은 준비하지 못했지만 침대에서 네가 원하는 모든 것을 해주겠다"라고 제안했다. 이에 류두리는 "욕을 해 달라"고 조심스럽게 요구했고 난색하는 오도시에게 "여자들 은근 좋아한다"며 부추겼다.







이에 오도시는 류두리를 눕히고는 "못된 여자야"라고 소심한 욕을 던졌고 류두리는 "너무 약하다"고 핀잔을 줬다. 잠시 머뭇 거리던 오도시는 류두리에게 "대가리에 똥만 찼다"를 시작으로 입에 담을 수 없는 욕을 퍼부었다.







그러자 류두리는 "거기서 엄마 욕은 왜 하냐"며 분노했고 결국 오도시는 류두리에게 뺨을 맞고 바닥으로 쫓겨나 웃음을 자아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더러버` 오정세-류현경, 정말 대단해", "`더러버` 오정세-류현경, 웃어야 될지 모르겠다", "`더러버` 오정세-류현경, 19금 코믹연기 정말 웃겨", "`더러버` 오정세-류현경, 빨리 보고싶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더러버`는 20~30대 네 쌍의 동거커플을 통해 남녀사이에 일어날 수 있는 에피소드를 다룬 옴니버스 형식의 드라마로 매주 목요일 밤 11시 방송된다.(사진= Mnet `더러버` 화면 캡처)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

ryu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복면가왕 솔지vs하니, 완벽 19禁 몸매 관리 비법은? `깜짝 공개`
ㆍ배우 박병선은 누구?.. `무인시대 여인천하` 열연으로 호평
ㆍ죽어도 못외우던 영어, 3주만에 3천개 다외워..
ㆍ`해피투게더` 유승옥vs수지, `D컵` 볼륨 몸매 대결‥`男心 저격`
ㆍ`더러버` 첫방부터 `19금` 알몸 노출‥"류현경-오정세 더러버~"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