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안재욱과 뮤지컬 배우 최현주의 결혼 소식이 전해졌다.



31일 안재욱의 소속사 측은 "안재욱과 최현주가 6월 1일 서울 반얀트리 호텔에서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린다"라고 밝혔다. 소속사에 따르면 두 사람은 최근 양가 상견례를 마치고 본격적인 결혼을 준비 중이다.



소속사 측 관계자는 "결혼 할 나이에 연애소식을 접한 주변들의 관심이 컸던 것 같다. 프로포즈 준비 단계에서 한 발 앞서 결혼설이 먼저 기사로 발표된 것을 보며 조금 더 결혼 준비를 서두르게 된 계기가 된 것 같다"라고 덧붙였다.



이날 오후 안재욱 역시 자신의 공식 사이트를 통해 팬들에게 직접 결혼 소식을 전했다. 안재욱은 장문의 글을 통해 `저 장가갑니다. 드디어 결혼식 날짜가 정해졌어요. 2015년 6월 1일. 새롭게 태어나게 되는 날입니다`라며 `연애 소식, 결혼 소식들이 나오며 우리 팬들 다양한 반응들이 나온 것도 알고 있습니다. 저만큼이나 만감이 교차하는 상황들 이해합니다`라고 전했다.



이어 `그런데 지금 드릴 수 있는 말은 누구보다도 예쁘고, 착실하게, 행복하게 잘 살겠다는 얘기 외에는 정신이 없어서 잘 떠오르지가 않네요. 여러분들의 축하 속에 예식 치르고 싶은 마음 간절합니다. 응원 많이 해주실거죠?`라고 덧붙이며 글을 마무리했다.



또한 안재욱은 `2015년 3월 14일. 푸켓에서 깜짝 프러포즈를 했어요`라는 글과 함께 프러포즈 당시의 모습을 담은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아름다운 풍경을 배경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 최현주의 모습이 담겨있다.



한편 안재욱과 최현주는 지난해 10월부터 올해 1월까지 진행된 뮤지컬 `황태자 루돌프`에서 각각 황태자 루돌프 역과 마리 베체라 역을 맡아 함께 연기를 하며 실제 연인으로 발전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안재욱 최현주 결혼, 완전 축하해요!" "안재욱 최현주 결혼, 진짜 부럽다" "안재욱 최현주 결혼, 푸켓 프러포즈라니" "안재욱 최현주 결혼, 로맨틱하다" "안재욱 최현주 결혼, 행복하세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사진=안재욱 공식 홈페이지)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길건 기자회견 "김태우 부인 김애리 취임 후 문제" 메건리와 같은 주장… 진실은?
ㆍ스타제국 공식사과문으로 `너 왜 반말이니` 논란 종지부 찍나…
ㆍ로또 1등 722억! 35명이 한곳에서 나온 이유가.. 충격!
ㆍ박명수 교통사고 난 레인지로버, 억대 가격대 다양한 성능 `눈길`
ㆍ김태희, 옆트임 드레스로 아찔한 각선미 드러내...`시선집중`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