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별 `끝난 사이` 신곡 공개 "기다려준 팬들에게 보답하겠다"





2년 만에 컴백하는 가수 별의 티저영상이 공개됐다.







16일 공개된 별의 새 앨범 티저영상은 풍부한 스트링 사운드와 별의 애절한 목소리가 짧게 공개됐다. 특히 별의 애절하고도 아련한 뒷모습이 담겨 있어 신곡 뿐만 아니라 별이 직접 출연한 뮤직비디오에 대한 기대감까지 증폭시켰다.





별의 신곡 `끝난 사이`는 결혼, 출산 후 2년만에 발표하는 곡으로 별이 직접 작사, 작곡, 프로듀싱한 곡으로 알려져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에 별은 "오랫동안 기다려 준 팬들에게 보답하겠다. 이전보다 더 활발한 음악활동을 펼치며 많은 노래를 들려드리겠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은 "별이 오랫동안 기다려준 팬들에게 보답하는 마음으로 이전 보다 더 활발한 음악활동을 펼치며 더 많은 음악을 들려줄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별의 새 노래와 뮤직비디오는 18일 정오 모든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에 앞서 16일 방송될 SBS `힐링캠프` 하하 편에 깜짝 등장할 예정이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가수 별 `끝난 사이` 신곡 공개, 기대된다" "가수 별 `끝난 사이` 신곡 공개, 직접 곡을 만었다니 대단해" "가수 별 `끝난 사이` 신곡 공개, 빨리 듣고 싶네" "가수 별 `끝난 사이` 신곡 공개, 노래 정말 잘부르지"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사진=콴 엔터테인먼트)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

ryu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귀염둥이` 아이유 아빠를 부탁해 참여?
ㆍ무한도전 박명수 아내 한수민vs줄리안 누나, 스타보다 더 유명한 스타가족 공개!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줄리안 누나 공개, 누드톤 드레스+밸리 댄스 `후끈`…장위안 반응이?
ㆍ`청순vs섹시` 강민경vs전효성, 육감 볼륨 몸매 대결...男心 `후끈후끈`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