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맨` 송일국, 아이들을 위한 훈육방법 "훈육은 일관성 있게"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중인 배우 송일국의 훈육방법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15일 방송된 KBS2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 69화 `언제 이렇게 컸니?`에서는 다시 만난 삼둥이(송대한 송민국 송만세)와 쌍둥이(이서언·이서준), 엄태웅과 엄지온 부녀, 추성훈과 추사랑 부녀의 이야기가 공개됐다.







이날 이휘재는 방송에서 삼둥이와 송일국을 이사한 새 집에 초대했다. 노는 과정에서 민국과 만세가 싸우는 일이 벌어졌다. 이를 본 송일국은 순식간에 웃음을 지우고 두 아들을 방으로 데려갔다. 싸늘한 분위기에 이휘재는 쌍둥이를 조용히 달랬다.







송일국은 민국-만세를 방에 데려가 생각하는 의자에 앉히고 "싸우면 안 된다. 5분동안 잘못한 것을 생각하라"고 훈육했다. 이후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송일국은 "아이들이 밖에 나갔다고 훈육을 안 하면 `밖에서는 괜찮겠지`라고 생각하고 행동을 조심하지 않을 것 같아 일관성을 유지하고 있다"고 인터뷰했다.







언제나 일관성을 유지하는 송일국의 훈육 방식이 아이들 교육에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져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슈퍼맨` 송일국, 훈육 잘하네", ""`슈퍼맨` 송일국, 훈육학과 출신? 남다른 교육이네", ""`슈퍼맨` 송일국, 좋은 교육 방식이네", ""`슈퍼맨` 송일국, 삼둥이가 예절이 바른 이유가 있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사진=KBS2 `슈퍼맨` 화면 캡처)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

ryu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귀염둥이` 아이유 아빠를 부탁해 참여?
ㆍ무한도전 박명수 아내 한수민vs줄리안 누나, 스타보다 더 유명한 스타가족 공개!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줄리안 누나 공개, 누드톤 드레스+밸리 댄스 `후끈`…장위안 반응이?
ㆍk팝스타4 탈락자는? 스파클링걸스-그레이스신… 정승환-릴리M 구사일생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