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던 뮤지컬 입장권을 한국에서 산다

온라인투어(onlinetour.co.kr)가 ‘웨스트엔드 뮤지컬 입장권 예매 서비스’를 개시한다. 영국 런던의 웨스트엔드에서 현재 공연 중인 오페라의 유령, 맘마미아, 캣츠, 위키드, 레미제라블 등 뮤지컬 12종의 입장권을 판매하며 전문 상담사의 도움으로 누구나 쉽게 예매할 수 있다. 또한 지역 전문 담당자와 영국 여행 상담도 할 수 있다. 뮤지컬 입장권을 사면 잉글랜드프리미어리그(EPL) 축구 관람권, 일일투어 등의 단품 여행상품도 최대 10% 할인해준다. (02)3705-8228

경주화백컨벤션센터 개관

경주 보문단지 내 경주화백컨벤션센터(HICO)가 지난 2일 준공, 개관했다. 한국수력원자력이 1200억원을 투자한 경주화백컨벤션센터는 4만2774㎡의 땅에 연면적 3만1336㎡, 지하 1층과 지상 4층 규모로 건축됐다. 대회의실 3500석, 중소회의실 700석, 실내전시장 2273㎡ 등 국제 수준의 최첨단 회의중심형 컨벤션센터로 건립됐다. 방한 외래관광객 2000만명 시대와 MICE 산업의 가교 역할을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할 전망이다.

준공기념사에서 조석 한수원 사장은 “경주화백컨벤션센터 건립으로 경주시가 국제회의 중심도시로 도약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대명 페스티발 오케스트라 공연

대명페스티발 오케스트라 연주회.
대명페스티발 오케스트라 연주회.
대명 페스티발 오케스트라는 오는 18일 오후 8시 서울 서초동 예술의전당 콘서트홀에서 정기연주회 미스터 파가니니를 개최한다. 정기연주회는 이택주 지휘 해설로 진행되고 피아니스트 김용배, 바이올리니스트 유희승이 협연한다. 공연에서는 오페라 작곡가 로시니의 ‘도둑까치 서곡’, 파가니니의 피아노 협주곡 2번의 ‘라 캄파넬라’, 베토벤의 ‘운명 교향곡’ 등이 연주된다. R석 5만원, S석 3만원, A석 2만원이며 대명리조트 회원은 30% 깎아준다. 공연 관람권 예매는 SAC티켓(sactiket.co.kr)에서 할 수 있다.

봄맞이 할인 이벤트 진행

리솜스파캐슬의 온천테마파크 천천향.
리솜스파캐슬의 온천테마파크 천천향.
충남 예산군 덕산면 리솜스파캐슬의 온천테마파크 천천향은 봄맞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3월 한 달 동안 4인 가족이 가족티를 맞춰 입고 천천향을 찾으면 모든 가족 입장료를 50% 깎아준다. 이름에 꽃이름이 들어 있거나 ‘꽃’ ‘화(花)’ 자가 있어도 천천향 입장료가 반값이다. 식목일에 가족이 함께 나무나 꽃을 심는 모습의 인증 샷을 지참하면 천천향 입장료를 40% 깎아준다. 화이트데이를 기념해 SNS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리솜리조트 페이스북(facebook.com/ResomResort)에 화이트데이 때 함께 스파에 가고 싶은 친구 이름과 같이 가고 싶은 이유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천천향 무료이용권, 도넛 세트 등을 선물로 준다.

화이트데이 준비를 한번에

임피리얼팰리스 서울(imperialpalace.co.kr)은 화이트데이를 맞아 오는 13~15일 ‘IP 로맨틱 화이트데이’ 패키지를 선보인다. 업무에 바쁜 남성들을 위해 객실, 식사, 선물을 모두 포함했다.

패키지에는 꽃과 풍선으로 장식된 객실 1박을 비롯해 샴페인과 와인이 무제한 주어지는 노블레스 와인, 뷔페 2인 식사권, 전문 플로리스트가 만든 꽃다발, 보디워시 및 보디로션 2종 세트, 숙박 이후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객실 3만원 이용권 등이 포함돼 있다. 25만원(세금 및 봉사료 포함)부터. (02)3440-8000

입맛 돋우는 봄철 제주 미각 여행

제주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haevichi.com)의 뷔페 레스토랑 섬모라에서 5월까지 ‘봄철 미각기행’을 진행한다.

3월에는 소고기 안심말이, 제주 모자반 보말 무침, 말고기 육회, 갈치속젓, 자리돔구이, 돔베 수육, 미소소스 봄나물 피자, 천혜향 무스 케이크, 감귤 소르베 등 제주의 봄 식재료와 과일로 만든 메뉴를 제공한다.

4월에는 제주 특산물과 사찰음식이 어우러진 메뉴를, 5월에는 가족이 함께 즐기기 좋은 메뉴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어른 8만1000원, 어린이 4만7000원. (064)780-8322

김명상 기자 terry@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