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꿀성대 김현규 교관의 재등장 소식이 화제다./ MBC `진짜 사나이 여군특집2` 방송화면 캡쳐



`진짜 사나이 여군특집2` 맹승지, 혜리 마음 흔들던 `꿀성대` 김현규 교관 "여전하네"



`진짜사나이 여군특집1`에서 맹승지, 혜리, 지나 등에게 집중적인 관심을 받아 화제가 됐던 `꿀성대` 김현규 교관이 또다시 등장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22일 방송된 `진짜사나이 여군특집2`에서는 김지영, 강예원, 박하선, 이다희, 안영미, 이지애, 엠버, 윤보미의 혹독한 부사관 훈련기가 그려졌다.



이날 꿀성대 김현규 교관은 여군들의 군기를 잡으며 첫 번째 지옥코스인 유격체조를 지휘했다. 쉴 새 없이 몰아치는 체력훈련과 반복구호에 대한 압박감 때문에 여군들은 눈물을 쏙 뺐다.



이어진 훈련에서도 꿀성대 김현규 교관은 이다희의 번호인 ‘128번’을 계속해서 외쳤고 이다희는 번번이 교관의 질문에 대답을 못해 얼차려를 받았다.



한편 지난해 `진짜사나이 여군특집1`에서 카리스마있는 모습과 매력적인 저음으로 여군 멤버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던 `꿀성대 교관` 김현규 하사의 실제 나이가 당시 22살이었다는 반전 사실이 알려지면서 충격을 준 바 있다.



이날 `진짜 사나이 여군특집2` 꿀성대 김현규 교관의 재등장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꿀성대 김현규 교관, 여전히 목소리 멋지네", "꿀성대 김현규 교관, 다시보니 반가워", "꿀성대 김ㅎ현규 교관, 카리스마 넘쳐", "꿀성대 교관, 완전 조카뻘 나인데도 역시 군인이라 달라" 등의 반응을 보였다



`진짜 사나이 여군특집2` 꿀성대 김현규 교관의 재등장 `진짜 사나이 여군특집2` 꿀성대 김현규 교관의 재등장 `진짜 사나이 여군특집2` 꿀성대 김현규 교관의 재등장 `진짜 사나이 여군특집2` 꿀성대 김현규 교관의 재등장 `진짜 사나이 여군특집2` 꿀성대 김현규 교관의 재등장 `진짜 사나이 여군특집2` 꿀성대 김현규 교관의 재등장
김미영기자 wowsports02@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마이리틀텔레비전 초아, 19禁 화보?…서유리-홍진영 화보 대결 `아찔`
ㆍ이태성, 군 복무 중 합의이혼...아들 양육권은?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김현중 소속사 "전 여자친구에게 임신확인 요청"...답변無
ㆍ[MWC2015] 국내 이통사 총 집결…5G를 잡아라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