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설명 = AOA 초아)





마이리틀텔레비전 초아, `사뿐사뿐` 29금 섹시 안무 선보여...`아찔`





지난 22일 방송된 MBC 설 특집 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는 초아를 비롯해 요리연구가 백종원, 방송인 김영철, 김구라, 가수 홍진영, 그룹 메이트의 정준일이 출연해 인터넷 1인 방송에 도전했다.





이날 초아는 인터넷방송인데도 무대 의상으로 갈아입은 후 ‘사뿐사뿐’에 맞춰 춤을 추는 등 성의있는 모습으로 방송에 임했고 춤에 열중한 나머지 캠 앵글을 조절하지 못하며 대화창을 읽지 못하는 등 당황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어 초아는 “솔직히 설현이 좋다”라는 채팅창의 댓글에도 유쾌한 반응을 보였다. 초아는 “오늘 설현이 방송 안하지”라고 웃으며 재치있는 입담으로 화답해 웃음을 자아냈고 토토가 음악을 따라 부르는 등 파격적인 모습을 보여 멤버들을 놀라게 했다.





최선을 다한 초아는 결국 시청자 7825명의 선택으로 1위를 차지했다.





한편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은 기존의 TV 스타들과 사회 각층에서 전문가들까지, 특별히 선별된 6명의 스타가 자신만의 콘텐츠를 가지고, 직접 PD 겸 연기자가 되어 인터넷 생방송을 펼치는 1인 방송 대결 프로그램이다.





`마이 리틀 텔레비전` 초아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마이 리틀 텔레비전` 초아, 진짜 재미있게 잘하더라", "`마이 리틀 텔레비전` 초아, 역시 젊으니까 감각이 있어", "`마이 리틀 텔레비전` 초아, 춤+노래 완벽했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 = 방송화면캡쳐)


임종화기자 lim88@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조재현 빌딩 부자 순위 3위?.."시세가 얼마길래.."
ㆍ故 김경률,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타살 흔적은 없어"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채수빈 누구? 데뷔 2년차에 `파랑새의 집` 주인공 꿰찬 연기천재?
ㆍ마이리틀텔레비전 홍진영, 악플에 쿨~한 반응 `깜찍`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