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지우 꽃보다 할배 시즌3 합류 (사진=TVN)



최근 인기 뉴스 총정리



`한류스타` 최지우 꽃보다 할배 시즌3 합류, 이서진도 출연







최지우 꽃보다 할배 시즌3 캐스팅



한류스타 최지우가 `꽃보다 할배 시즌3`에 출연한다.



지난 15일 tvN `꽃보다 할배` 제작진과 H4 이순재, 박근형, 신구, 백일섭, 짐꾼 이서진이 그리스로 출국하기 위해 인천국제공항을 찾았다.



이날 공항에 톱스타 최지우가 깜짝 등장했다. 최지우는 여성 짐꾼으로 이서진과 함께 출연할 예정이다.



나영석 PD는 "여행의 활력을 위해 최지우씨가 함께 여행을 떠난다"고 밝혔다.



앞서 `꽃보다 할배`는 프랑스, 스위스, 타이완, 스페인 여행을 떠나 안방극장에 훈훈한 감동을 안긴 바 있다.



`꽃보다 할배`는 `황혼의 배낭여행`을 콘셉트로 한 리얼리티 예능이다. 평균 76세 원로배우 4인방(일명 할배H4) 이순재, 신구, 박근형, 백일섭과 40대 배우 이서진이 짐꾼으로 뭉쳤다. `꽃할배`는 프랑스, 스위스, 타이완, 스페인 여행을 떠나 안방극장에 훈훈한 감동을 안긴 바 있다. tvN `꽃보다 할배` 그리스 편은 오는 3월 방송될 예정이다.



설 음식 칼로리



`설 음식 칼로리`가 화제다.



포털 사이트에 따르면 설 음식 칼로리 대표 음식 떡국은 1인분 기준으로 463㎉이다. 만둣국은 480㎉.



또 맛있는 산적은 653㎉, 조기찜 515㎉, 식혜는 250㎉로 알려졌다.



나물류는 도라지나물 197㎉, 시금치나물 60㎉, 고사리나물 59㎉ 순이다. 설 음식 칼로리.



모두 건강한 음식이지만, 과식은 자제할 필요가 있다고 한다.



연령별 세뱃돈



연령별 세뱃돈 연령별 세뱃돈



`연령별 세뱃돈`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취업포털 `잡코리아`는 최근 직장인 728명을 대상으로 ‘설날 세뱃돈’에 관해 설문조사를 했다. 그 결과, 남녀 직장인들은 평균 20만1456원을 지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기혼 직장인(36.8%·268명)은 평균 24만932원을, 미혼 직장인(63.2%·460명)은 평균 16만1021원을 지출하겠다고 밝혀 기혼자가 미혼자보다 세뱃돈 지출 금액이 8만원 정도 많았다.



지난해와 비슷한 수준의 세뱃돈을 지출할 것이라고 밝힌 직장인이 전체의 46.2%로 가장 많았고, 44.4%는 지난해보다 지출을 줄일 계획이라고 답했다. 세뱃돈 지출을 늘릴 계획이라고 답한 직장인은 9.5%를 기록했다.



세뱃돈 지출 규모를 줄인 배경은 ‘세뱃돈 외에도 지출할 돈이 많아서’가 38.4%로 가장 많았고, ‘먹고 살기 빠듯해서’(36.8%) 등을 이유로 들었다.



직장인이 가장 적정하다고 생각하는 연령별 세뱃돈 액수는 ▲대학생·취업준비생 5만원 ▲중˙고등학생 3만원 ▲미취학아동·초등학생 1만원으로 집계됐다.



남은 명절음식 활용법



남은 명절음식 활용법 남은 명절음식 활용법



`남은 명절음식 활용법`이 화제다.



최근 온라인 포털 사이트에서는 `남은 명절음식 활용법`을 소개했다.



이중 나물 등으로 비빔밥으로 만들어 먹는 별미가 눈길을 끈다. 또 남은 전을 활용한 `모둠 전 전골` 요리법도 관심을 모으고 있다.



3-4인분 기준으로 모둠 전 약 15개(400g), 양파 2분의 1개(100g), 청양고추 1개, 홍고추 1개, 쇠고기육수 5컵, 소금, 후춧가루 약간만 준비하자. 양파는 1cm 폭을 채 썰고 고추는 0.3cm 폭으로 썰자.



전골냄비에 모둠 전과 채소를 돌려 담은 다음 육수를 전골냄비에 둘러가며 부어준다. 뚜껑을 덮고 센 불에서 끓인 후, 끓어 오르면 중간불로 줄여 3분간 더 끓이다가 다시 중약 불로 줄여 뚜껑을 연 채 3분간 더 끓이면 완성된다.



이외에 `남은 명절음식 활용법`은 나물 빈대떡, 잡채 유부주머니 전골 등이 있다.



눈 피로에 좋은 지압법



눈 피로에 좋은 지압법 눈 피로에 좋은 지압법



`눈 피로에 좋은 지압법`이 화제다.



‘눈 피로에 좋은 지압법’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



잦은 스마트폰 사용과 컴퓨터 업무로 눈은 신체기관 중 제일 바빠졌다. 때문에 어른은 물론 어린아이들까지 안경을 쓰는 사람들도 크게 늘어났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눈 피로에 좋은 지압법`이라는 게시물이 올라와 화제를 모으고 있다.



눈의 피로를 풀기 위한 지압법으로는 먼저 눈 주위를 눌러주는 것부터 시작해 태양혈(눈썹 끝과 눈초리 끝 부분이 만나 움푹 들어간 곳), 정명혈(양쪽 눈과 코 사이를 만져보면 작게 파인 곳)을 눌러주는 방법이 있다.



고개를 15도 정도 숙인 채 두 손을 문질러서 손바닥을 따뜻하게 한 다음, 안구를 감싸듯 눌러주는 것도 눈 피로 회복에 좋다.



오드 뚜왈렛 뜻



오드 뚜왈렛 뜻 오드 뚜왈렛 뜻 오드 뚜왈렛 뜻



`오드 뚜왈렛 뜻`이 화제다.



‘오드 뚜왈렛 뜻’이란 패션관련 프랑스 용어다. 오드 뚜왈렛은 방향성 화장품으로 알려졌다. 순도 80~85% 알코올액에 5~10% 전후의 향료를 녹여서 만든다고 한다.
장지연기자 wowsports06@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사람이좋다` 유승옥, 19금 위아래 댄스로 男心 저격하더니 명품 배우 꿈 밝혀
ㆍ`아빠를 부탁해` 조재현 딸 조혜정 갓난아이 모습 공개...`눈길`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김장훈 `테이큰 3` 불법 다운로드 논란, "불법이라고는 상상도 못했다."
ㆍ`해피투게더` 장위안 "세뱃돈으로 두달치 월급 나간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