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단공개` 소이현 남편 인교진, 연매출 200억 S산업 CEO 아들...`깜짝`





배우 소이현이 `명단공개`에서 시집 잘 간 스타 5위에 올랐다.







16일 방송된 tvN `명단공개 2015`에서는 슈퍼 엘리트 남편을 만나 시집 잘 간 여자 스타들의 명단이 공개됐다.



5위에 오른 소이현은 지난해 10월 동료 배우 인교진과 결혼했다. 두 사람은 2008년 SBS 드라마 `애자언니 민자`에서 만나 인연을 맺었고 편한 동료 관계로 지내다 연인으로 발전했다.



특히 인교진은 연간 200억 매출을 자랑하는 재력가 집안의 자제로 인교진의 아버지는 S산업 CEO다. S 산업은 선박선, 전선 케이블 소재 등을 해외로 수출하고 있으며 업계 점유율 1위로 알려졌다.



또한 인교진은 고등학교 3년 내내 장학금을 받고 외교관을 꿈꿨을 만큼 모범생이었고, 과거 인교진의 아버지는 "아들이 촬영이 없는 날 회사에 나와 경영 수업을 하고 있더라"고 밝혔다.



한편 소이현-인교진 부부는 현재 서울 강남 청담동에 신접 살림을 차렸으며 럭셔리하게 생활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명단공개` 시집 잘 간 스타 소이현 5위, 결혼 잘했네" "`명단공개` 시집 잘 간 스타 소이현, 인교진이 재력가 집안의 자제인 줄 알았을까?" "`명단공개` 시집 잘 간 스타 소이현, 시아버지가 S산업 CEO이었다니" "`명단공개` 시집 잘 간 스타 소이현, 5위 차지 할 만 하네"라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 tvN `명단공개 2015` 화면 캡처)



한국경제TV 박혜정 기자

hjpp@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유승옥, 클라라 누드톤 의상 대결…`못된 여자`서 니엘과 아찔 스킨십까지?
ㆍ배용준과 결별 구소희 누구? LS산전 차녀…`미모+스펙` 다 갖춰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앵그리맘` 김희선, `C컵 가슴골+등라인` 노출로 섹시미 발산
ㆍ`피에스타` 3월 컴백, 29금→19금으로 수위조절… 남성팬 `좌절`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