견미리가 양희경 걱정을 했다.



2월 8일 방송된 KBS `가족끼리 왜 이래(극본 강은경, 연출 전창근)`에서는 권효진(손담비)를 찾아간 허양금(견미리)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허양금(견미리)는 권효진(손담비)에게 전화를 걸어 “혹시 고모님한테 무슨 일 있냐”라고 조심스레 물었고, 권효진(손담비)은 “없다. 없는데 왜 자꾸 별일 없냐고 묻냐”라며 퉁명스럽게 대답했다.



이에 허양금(견미리)은 “그래. 알았다.”라며 전화를 끊고 “아 미치겠네”라며 한숨을 쉬었다.



이후 허양금(견미리)은 차순금(양희경)이 계속 신경 쓰여 직접 숭인동으로 찾아가 권효진(손담비)에게 “집에 무슨 일 있는 거냐. 왜 가족들이 다 나와 있냐?”라고 물었고 권효진(손담비)은 “지금 고모님이 없어지셨다. 오늘 결혼식장에서도 그렇고 내내 이상하셨다”라고 대답했다.





이어 “그런데 엄마, 아까부터 왜 그렇게 묻냐? 혹시 설마 결혼식장에서 고모님이랑 다툰 거냐. 지금 엄마가 하는 행동이 이상하다. 평소 묻지도 않는 고모님 안부는 왜 자꾸 묻는 건데 그리고 집은 왜 찾아온 건데 도대체 무슨 일인데”라며 꼬치꼬치 캐물었다.



이에 허양금(견미리)은 “다그치지 마라. 난 그저 안부를 물은 죄밖에 없다. 네 시아버지 안부”라며 대답하며 울상을 지었다.



이후 권효진(손담비)은 가족들에게 “우리 엄마가 결혼식장에서 당연히 고모님도 아실 거라 생각하고 아버님 건강상태를 말한 것 같다. 정말 죄송하다. 저도 우리 엄마가 저렇게 지뢰밭인지 몰랐다”라며 하소연했다.




리뷰스타 전미용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40대 몸짱 한의사 왕혜문, 몸속 독소는 이렇게 빼자 `노하우` 공개
ㆍ`신동엽과 총각파티` 김종민, 미녀들의 연이은 뽀뽀세례에 "행복해"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문재인 여론조사 제안 "여당, 국민지지 자신 없는가?" 자신감 넘치는 행보
ㆍ이병헌-이민정 부부, 설연휴 동반귀국?..."일정 확정 안돼"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