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9일 생방송된 KBS ‘6시 내고향’ 방송사고 영상이 누리꾼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유튜브에 올라온 영상에는 김솔희(여) 아나운서와 나란히 앉아 프로그램을 진행하던 김재원 아나운서가 점점 아래로 내려가는 모습이 웃음을 자아냈다.



버섯농사를 소개하던 김솔희 아나운서는 참지 못하고 “근데 왜 그렇게 내려가 계시죠?”라고 물었다.



김재원 아나운서는 웃음을 터트리며 “그러게요. 아니 제가 몸이 무거워진 모양이예요”라고 느스레를 떨었다.



웃음보가 터진 두 아나운서는 “어머님께서 친절하게 버섯 이름을 알려주셨는데 기억이 안 나요” “별게 다 사람을 웃깁니다”라고 멘트를 했다.



김재원 아나운서는 “오늘 얼른 마무리해야겠네요”라고 말했고, 김솔희 아나운서는 “내일부터 김재원 아나운서 의자 잘 손봐서 앉혀드릴게요. 내일 뵙겠습니다”라며 프로그램을 마무리지었다.



원본영상 유튜브 링크 ☞https://www.youtube.com/watch?feature=player_embedded&v=fkCkpXaIBSQ







유튜브 6시내고향 방송사고 유튜브 6시내고향 방송사고 유튜브 6시내고향 방송사고 유튜브 6시내고향 방송사고 유튜브 6시내고향 방송사고
와우스타 온라인이슈팀기자 wowst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탁재훈 이혼소송, 진보식품 막내딸 이효림 "첫 만남부터 삐걱"
ㆍ레이먼킴 김지우, 신혼집 냉장고 열어보니 `경악`..."셰프랑 결혼해야 겠다"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해무 속 100중 추돌사고` 영종대교 위는 폭격 맞은 전쟁터··2명 사망 부상자 속출
ㆍ`저가 SUV 잘나가네` 쌍용 티볼리 돌풍··계약 1만대 `눈앞`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