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중국에서 드라마 ‘남인방-친구’의 촬영에 한창인 박해진이 완벽한 수트핏의 훈훈한 신입 사원으로 변신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극중 박해진이 연기하는 해붕은 천사같이 착한 남자로 재벌 2세의 부잣집 도련님 캐릭터다. 하지만 사진 속 박해진은 캐릭터와는 상반된 신입사원으로 변신해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해붕은 럭셔리한 식사를 즐길 것만 같은 역할임에도 길 한 가운데에서 편의점 도시락을 먹고 있어 극 속에서 그가 처한 상황에 궁금증을 모으고 있다.
또한 박해진은 8등신의 훈훈한 기럭지로 완벽한 수트핏의 신입사원룩을 소화하고 있어 보는 이들을 훈훈케 하고 있다. 무엇보다 드라마 ‘남인방-친구’에서는 박해진의 수트패션은 물론 그가 디테일하게 신경 쓴 다양한 패션 퍼레이드를 만나볼 수 있을 것을 예고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박해진이 주연으로 출연하는 ‘남인방-친구’는 ‘남인방’의 두 번째 시리즈로 30대 남자들의 사랑과 우정, 꿈과 야망을 담은 드라마. 주연배우 박해진을 비롯해 중국의 인기스타 장량, 설지겸 등이 출연하며 박해진과 SBS ‘닥터 이방인’으로 호흡을 맞춘 진혁 감독이 수장으로 나서 관심을 얻고 있다.
신입사원으로 변신한 박해진을 만날 수 있는 드라마 ‘남인방-친구’는 2015년 중 중국에서 방영된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박해진 진짜 잘 생겼다” “박해진 수트만 입어도 대박이네!” “박해진 나오는 중국 드라마 꼭 봐야지” “박해진은 바닥에서 도시락 먹어도 화보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사진=더블유엠컴퍼니)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득남 박샤론, 출산 후 19금 비키니 화보 보니 `아찔`
ㆍ김나나-김영민 부부, SNS 엇갈린 글 게재 `부부싸움 흔적?`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조재윤 아내 조은애 누구?…GS홈쇼핑 간판 쇼핑호스트+뛰어난 미모 `화제`
ㆍ박은경 아나, 과거 서울대 의류학과 졸업사진 보니.."역대급 미모"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