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하윤과 JB(제이비)의 꽈당키스가 예고되어 화제다.



JYP픽쳐스가 중국 요쿠, 투도우그룹과 공동투자, 제작한 웹 드라마 ‘드림나이트’ 5부 스틸 컷을 통해 주인공인 송하윤과 JB(제이비)의 예기치 않은 꽈당키스가 예고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스틸 컷 속 주인형(송하윤 분)과 제이비(JB 분)가 가까이 얼굴을 맞대고 있는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조금은 당황한 듯 인형을 바라보는 제이비의 시선과 얼굴이 빨개진 채 위를 올려다 보는 인형, 이내 딴청을 피는 제이비의 모습까지 공개되며 꽈당키스를 통해 두 사람 사이의 풋풋하면서도 로맨틱한 러브라인이 전개될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이에 네티즌들은 “송하윤 제이비 얼굴 빨개진 모습 귀엽다”, “둘이 러브라인 가나요”, “꽁냥꽁냥 귀여운 러브라인”, “그냥 보는 내가 다 설렌다”, "달달한 키스씬 기대한다는" 등 다양한 반응이다.



한편 웹 드라마 `드림나이트`는 고품격 판타지 로맨스 학원물로 매주 화, 목 12시에 국내에서는 네이버 TV캐스트, 중국에서는 요쿠, 투도우 사이트의 ‘드림나이트’ 메인 페이지를 통해 방송되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송하윤과 JB(제이비)의 달콤한 첫 키스가 예고된 ‘드림나이트’ 5부는 10일 낮 12시에 공개된다.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손호준 김소은 열애설에 우결PD 반응이?…당사자보다 더 `발끈`
ㆍ탕웨이 산후조리원, 다른 스타부부가 먼저 예약 … “순리에 따르겠다,”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V2 ‘농구 대통령’ 허재 KCC 감독 자진사퇴… 끝까지 ‘허재다웠다’
ㆍ가계소득 증가 막는 구조개선 `시급`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