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손호준과 열애설에 휩싸인 배우 김소은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9일 더 팩트는 `김소은(26)과 손호준(31)의 심야 데이트 포착`이라는 제목으로 사진 여러장을 공개하며 열애설을 제기했다. 손호준과 열애설이 제기되자 김소은 소속사 판타지오 관계자는 "입장 정리 중"이라고 밝혔다.
손호준과 열애설에 휩싸인 배우 김소은(26)은 2005년 MBC 드라마 `슬픈 연가`에서 어린 박혜인 역으로 데뷔했다. 그후 2005~2006 MBC `자매바다`, 2006 KBS2 `첫사랑`, 2009 KBS2 `천추태후` 등 많은 작품에서 활약했다.
이후 2009 KBS2 `꽃보다 남자`에서 배우 김범과 핑크빛 사랑을 연기해 대중에게 얼굴을 알렸다. 최근에는 지난해 tvN `라이어 게임`에서 남다정 역할로 열연했다.
또한 김소은은 2006 영화 `플라이 대디`, 2007 `우아한 세계`, `두 사람이다` 2014 `소녀괴담`, `현기증`에 출연해 연기자로서 입지를 다지고 있다.
한편, 그는 지난해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우리 결혼했어요` 출연으로 뉴스타상과 베스트 커플상(with 송재림)을 받아 눈길을 끌었다.
현재 김소은은 송재림과 MBC `우리 결혼했어요 4`에서 가상 부부로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김소은과 손호준의 열애가 사실로 드러나면 김소은이 출연중인 `우리결혼했어요 4`에도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손호준-김소은 정말? 둘이 사귀는 거야?", "손호준-김소은 사귀면 좋고 안 사귀면 더 좋고", "손호준-김소은 둘이 잘 어울리네 숨길 필요가 있나?", "손호준-김소은, 손호준 활동 많이 했네", "손호준-김소은, 손호준 무명생활 끝에 응사로 떠서 대단하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사진=한경DB)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
ryu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허미영 결혼, 속도위반 고백 "5개월째…아들이다"
ㆍ조현아 구치소 갑질...접견실 독점해 다른 변호사 피해 "갑질의 여왕"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허미영vs안소미 D컵 볼륨 대결… 허미영 오늘 결혼 혼전 임신 5개월째 깜짝 발표
ㆍ사라진 설 특수 어쩌나?··얇아진 지갑엔 `찬바람`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