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손호준과 김소은의 열애설이 불거졌다.







9일 더팩트는 손호준과 김소은의 열애설을 단독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주변 지인들을 통해 인연을 맺은 후 소소한 심야 데이트를 즐기며 사랑을 키워가고 있다.



지난달 김소은의 어머니는 통증 치료를 위해 서울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 한 병원에 입원했고, 손호준은 이 병원에 김소은과 함께 병문안을 가기도 한 것으로 보인다. 이들을 스타 커플의 정석인 `자동차 데이트`를 즐겼으며, 함께 청담동에 위치한 와인 레스토랑과 주점 등을 방문해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두 사람의 지인은 "김소은과 손호준은 누가 봐도 참 아름다운 커플이다. 서로 만난지는 얼마 되지 않았다. 하지만 서로에게 끌리는 점이 많아 급속도로 가까워졌다"라고 전했다.



이에 대해 손호준의 소속사 MBK 관계자는 "두 사람이 알게 된 지 그리 오래되지 않았다"라며, "좋은 감정을 가지고 있는 것은 사실이다"라고 조심스럽게 이에 대해 인정했다. 하지만 김소은의 소속사 판타지오 관계자는 "두 사람이 지난달 말, 한 패션 행사에서 처음 만났다. 유연석 덕분에 셋이 친해졌다"라며 "알고 지낸 지 한 달이 채 안 됐고 친한 사이는 맞지만 사귀는 사이라고 말하긴 힘들다"라고 부인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손호준 김소은, 잘 어울리긴 하는데" "손호준 김소은, 우와 정말인가?" "손호준 김소은, 잘 어울리네요!" "손호준 김소은, 누구 말이 맞는거지?"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사진=김소은, 손호준 트위터)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허미영 결혼, 속도위반 고백 "5개월째…아들이다"
ㆍ조현아 구치소 갑질...접견실 독점해 다른 변호사 피해 "갑질의 여왕"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허미영vs안소미 D컵 볼륨 대결… 허미영 오늘 결혼 혼전 임신 5개월째 깜짝 발표
ㆍ사라진 설 특수 어쩌나?··얇아진 지갑엔 `찬바람`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