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방송화면/박정현
사진=방송화면/박정현
'나가수3'에서 박정현이 '기억의습작'을 불러 2주 연속 1위를 차지한 가운데, 박정현의 남자친구도 다시 화제가 되고 있다.

여성중앙의 보도에 따르면, 박정현의 남자친구는 40대 중반 캐나다 교포로 현재 서울 소재 대학 영문학과 교수로 알려졌다. 박정현의 남자친구 소식에 박정현 소속사 블루프린트뮤직 관계자는 ""결혼을 전제로 만나는 것은 아니다"라고 입장을 밝히기도 했다.

첫 보도에 나섰던 여성중앙에 따르면 박정현은 상대의 동료 교수를 통해 첫 만남을 가진 것으로 밝혀졌으며, 박정현이 남자친구가 재직 중인 대학교 축제에서 노래를 부르기도 했다는 사실도 알려졌다.

또한, 동료 교수의 아내가 박정현과 친분이 있어 자연스럽게 어울리다 연애로 연결된 사실 역시 알려졌다.

한편, 박정현은 지난 6일 방송된 나가수3에서 김동률의 '기억의 습작'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하며 2주 연속 1위를 차지했다.

'나가수3' 박정현의 남자친구 소식에 누리꾼들은 "나가수3 박정현 노래 대박" "나가수3 박정현 연애 중이시구나" "나가수3 박정현 예쁜 사랑하시길" "나가수3 박정현 노래 너무 잘해" "나가수3 박정현 감동이다" "나가수3 박정현 최고의 무대" "나가수3 박정현 다음주도 기대됩니다" "나가수3 박정현 2주 연속 1위라니"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