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애니메이션 `오즈의 마법사 : 돌아온 도로시`를 위해 함께 연습하는 박칼린, 바다



두 뮤지컬의 대가가 만나 환상의 콤비를 이뤘다.



뮤지컬 애니메이션 `오즈의 마법사: 돌아온 도로시`(감독 댄 세인트 피에르, 윌 핀) 측은 최근 뮤지컬 음악감독 박칼린과 가수 바다가 참여한 엔드 크레디트 송 `원 데이(One day)`가 담긴 뮤직 예고편을 공개했다.



크레디트 송 `원 데이`는 밝고 따뜻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으로 바다의 청아한 목소리, 중독성 있는 후렴구, 희망적인 가사가 더해져 듣는 이로 하여금 빠져들게 만드는 음악이다.



특히 `원 데이` 노랫말 중 "원 데이, 행복하게 하늘을 바라보며 환한 미소를 지어. 오늘은 힘들지만 내일은 행복한 날 나의 꿈 꼭 이뤄질 거야. 꼭 그럴 걸"라는 가사는 따뜻하고 희망적인 메세지를 전해준다.



`원 데이`의 디렉팅을 맡은 박칼린은 "원곡보다 우리말로 부르는 것이 더 돋보이는 노래다. 무엇보다 바다의 목소리와 정말 잘 맞는 노래인 것 같다"며 바다의 가창력을 극찬했다.



바다는 "애니메이션 OST에 처음 도전하는데 이번에 참여하게 돼 기쁘다. 특히 국내 최고인 박칼린 감독님과 함께 작업을 할 수 있어서 더 행복했다. 이번 OST 작업은 새로운 시도인 것 같아서 의미가 크다. 노래를 통해서 어린이들이 꿈과 희망을 얻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뮤지컬 애니메이션 `오즈의 마법사: 돌아온 도로시’는 사악한 광대 제스터에게 빼앗긴 마법 구슬을 되찾고, 위험에 빠진 마법의 나라 오즈를 구하기 위한 도로시와 새로운 친구들의 업그레이드된 모험을 그린 판타지 애니메이션으로 오는 2월 12일 개봉 예정이다.
김미영기자 wowsports02@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낸시랭, 전라 노출에 시스루 란제리까지...`29금화보`
ㆍ`배우 복서` 이시영, 리우 올림픽 국가대표 선발전 참가
ㆍ로또 1등 668억, 32명이 한곳에서 나와...화제
ㆍ이수경, 제작발표회 `괴성+막말`...유이 "마이크 내려 내려"
ㆍ`D컵볼륨` 유승옥vs`반전D컵`장윤주, `더 바디쇼` 출연하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