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아성 풍문으로 들었소, 5년 만에 안방극장 컴백 `이준`과 커플...



고아성 풍문으로 들었소 고아성 풍문으로 들었소



배우 고아성이 5년 만에 `풍문으로 들었소`로 안방극장으로 돌아온다고 전해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29일 SBS 측에 따르면 고아성은 새 월화드라마 `풍문으로 들었소`(극본 정성주, 연출 안판석) 출연을 확정 지었다. 고아성의 드라마 출연은 2010년 `공부의 신` 이후 5년 만이다.



고아성은 `풍문으로 들었소`에서 평범한 가정의 꿈 많은 둘째 딸 서봄 역을 맡아 대한민국 특급 상류사회 층의 속물 의식을 유쾌 통쾌하게 꼬집는 상큼 발랄한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서봄은 잡학다식하고 급우들에게 제법 인기도 누렸던 명랑 소녀로, 동갑내기 한인상(이준 분)이 엄청난 집안의 귀공자인줄 모르고 사랑에 빠지는 바람에 상상을 초월하는 냉대와 엄중 감시를 받게 된다. 하지만 더듬거리면서도 따박따박 맞는 말만하는 당찬 캐릭터를 그릴 예정이다.



고아성은 "5년 만에 안방극장 복귀라 설레며 고등학생부터 돌아가서 경험하지 못한 인생까지 연기를 하게 되어 많은 준비를 하고 있다. 2015년의 시작을 힘차게 드라마 촬영에 매진할 테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 응원해 달라"며 캐스팅 소감을 밝혔다.



한편 드라마 `풍문으로 들었소`는 제왕적 권력을 누리며 부와 혈통의 세습을 꿈꾸는 대한민국 초 일류상류층의 속물의식을 통렬한 풍자로 꼬집는 블랙코미디 드라마로 `펀치`의 바통을 이어받아 오는 2월 23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고아성 풍문으로 들었소 출연에 네티즌들은 "고아성 풍문으로 들었소, 좋은소식" "고아성 풍문으로 들었소, 궁금해" "고아성 풍문으로 들었소, 이준이랑?" "고아성 풍문으로 들었소, 어울릴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김하늘
한국경제TV 핫뉴스
ㆍ90년대 라이벌 이본vs최할리vs김예분… 다른 듯 닮은 외모 `깜짝`
ㆍ철권7 `섹시+청순` 남규리vs `바비인형` 유승옥, 무릎 배재민 선택은?
ㆍ총 당첨금 668억! 로또 1등 당첨자 리스트 공개 돼..
ㆍ송영근 의원 `하사아가씨` 막말 논란··"성폭행 여단장 외박 못나가서"
ㆍ`해투` EXID 하니 "JYP연습생 시절, 효린-지은과 같은팀으로 데뷔할 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