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S.E.S 출신 가수 슈와 전 농구 선수 임효성 부부가 쌍둥이 딸 라희, 라율과 함께 `오마베`에 합류한다.



지난 28일 한 매체는 슈와 임효성 부부가 최근 SBS 육아 예능프로그램 `오 마이 베이비 출연을 확정지었다고 전했다.



슈와 임효성 부부는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와 SBS `룸메이트` 등에서 아들 임유 군, 쌍둥이 딸 임라희-임라율 양과 함께 출연한 바 있다.



슈, 임효성 부부는 최근 하차를 결정한 김정민-타미 루미코 부부의 뒤를 이어 등장할 예정이다.



출연을 확정 지은 슈는 "아이들에 대한 관심이 너무 커서 쉽게 결정할 문제는 아니었다. 그러나 그동안 방송했던 `오! 마이 베이비`를 봤을 때 방송을 통해서 아이들과 좀 더 교육적이고 재미있는 경험이 가능할 거라는 확신을 갖게 되어 출연을 결심했다"고 전했다.



이어 슈는 "억지스러운 설정 없이, 꾸밈없이 있는 그대로의 진솔한 육아를 통해 엄마와 아이가 함께하는 희노애락을 보여주고 싶다. 바쁜 스케줄로 생각했던 것만큼 아이들에게 잘해주지 못한 것에 대한 미안함이 크다. 이 시대의 워킹맘들이라면 내 심정을 매우 잘 이해할 것이다. 방송을 통해 아이들에게 더 좋은 엄마로 거듭나고 싶다"고 소감을 밝히며, 힘든 육아맘으로서의 고충이 생각나는지 눈시울을 붉혔다.



`오마베`의 연출을 맡고 있는 배성우 PD는 "아직 첫촬영은 시작하지 않았다. 아무리 카메라 앞에 많이 서 본 아이들이라도 아기들은 작은 변화에도 민감하다. 때문에 라희·라율이가 카메라 앞에서 더 자연스러운 모습을 많이 보일 수 있도록 적응기간을 가지며 테스트 촬영을 하는 중이다"라고 전하며, 슈 뿐만 아니라 아이들에게도 큰 비중이 있음을 밝혔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슈 쌍둥이 오마베,귀여워""슈 쌍둥이 오마베,기대된다""슈 쌍둥이 오마베,슈퍼맨 나올줄 알았는데""슈 쌍둥이 오마베,라희라율 진짜 귀엽더라" 등의 반응을 보였다.
와우스타 이슬기기자 wowst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90년대 라이벌 이본vs최할리vs김예분… 다른 듯 닮은 외모 `깜짝`
ㆍ철권7 `섹시+청순` 남규리vs `바비인형` 유승옥, 무릎 배재민 선택은?
ㆍ총 당첨금 668억! 로또 1등 당첨자 리스트 공개 돼..
ㆍ철권7 유승옥, `D컵+애플힙` 머슬매니아 세계대회 5위
ㆍ라디오스타 김구라, 경제력 질문하자.. 이본 "경제적 기반 튼튼" 재산내역 보니..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