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명인간 강호동 진세연



배우 진세연이 `투명인간` 녹화를 마친 가운데 과거 진세연의 화보가 눈길을 끌고 있다..



KBS 2TV 예능 프로그램 `투명인간`의 네 번째 게스트로 촬영을 임한 진세연은 그동안 감춰왔던 예능감을 과감히 뽐낼 예정이다.



진세연은 "긴장도 많이 했지만 MC 분들이 많이 도와주셔서 즐겁게 촬영할 수 있었다."며 "예능이 연기보다 훨씬 어렵더라. 강호동 선배님과 파트너를 이뤘는데 세세한 부분까지 신경써주시면서 조언과 격려를 많이 해주셨다." 라며 강호동에 대한 감사함을 전했다.



한편 진세연은 과거 남성패션매거진 `아레나` 화보에서 고혹적인 자태를 뽐냈다.



사진속 진세연은 강렬한 붉은색 드레스를 입고 쇼파에 누운 채 고혹적인 포즈를 취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탄탄한 각선미가 그동안 진세연의 순수한 이미지와는 180도 달라 보는 이들의 눈길을 끈다.



투명인간 진세연의 화보를 접한 누리꾼들은 "투명인간 강호동 진세연, 진세연 이쁘다" "투명인간 강호동 진세연, 누구지?" "투명인간 강호동 진세연, 기대된다 투명인간" 등의 반응이다.
리뷰스타 이진아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심형탁 홀린 한고은, 19금 몸매 `후끈`…"13년 동안 아른거려"
ㆍ끝까지간다 EXID `C컵 볼륨` 하니vs `애플힙` 솔지, 섹시대결 승자는?
ㆍ총 당첨금 668억! 로또 1등 당첨자 리스트 공개 돼..
ㆍ대기업 사장에 30억 요구 미코 꽃뱀 `헉`··"섹스동영상 있다"
ㆍ엔씨소프트 사장 윤송이 누구? `외모+지성`…넥슨 경영참여에 김택진 반응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