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배우 겸 가수인 남규리가 세계챔피언인 `무릎` 배재민을 꺾었다는 사실이 알려져 화제다.



그녀는 28일 강남 넥슨 아레나에서 열린 `철권7` 발매 기념 `테켄크래쉬 리턴즈` 행사 2부에서 철권 세계챔피언 배재민과의 승부를 겨뤄 이겼다.



두 사람은 각각 철권7 신규 캐릭터인 카타리나와 크라우디오를 선택했다.



남규리는 배재민에게 1라운드를 내줬으나 2라운드에서 화려한 공중 콤보를 앞세워 승부를 원점으로 돌렸다.



이어 그녀는 3라운드에서 배재민에게 레이지아츠를 허용하며 위기를 맞았으나 침착하게 공격을 이어가면서 3라운드도 이겼다.



4라운드를 배재민에게 내준 남규리는 마지막 5라운드에서 레이지아츠를 사용해 극적으로 승리했다.



남규리는 승리 후 `무릎` 선수에게 일부러 봐준 것이 아니냐며 물어봤을 만큼, 한 편에서는 남규리가 유리하게 승리한 것이 아니냐는 의견이 제기되고 있다.



그러나 과거 실력자 `테이`와 겨뤄 이겼던 그녀의 전적이 재조명되면서 실제 실력이 좋다는 의견도 나오고 있다.



남규리 철권7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남규리 철권7, 대박이네" "남규리 철권7, 의외다" "남규리 철권7, 신선한 조합" "남규리 철권7, 뭐하나 했더니"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박해숙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심형탁 홀린 한고은, 19금 몸매 `후끈`…"13년 동안 아른거려"
ㆍ끝까지간다 EXID `C컵 볼륨` 하니vs `애플힙` 솔지, 섹시대결 승자는?
ㆍ총 당첨금 668억! 로또 1등 당첨자 리스트 공개 돼..
ㆍ대기업 사장에 30억 요구 미코 꽃뱀 `헉`··"섹스동영상 있다"
ㆍ엔씨소프트 사장 윤송이 누구? `외모+지성`…넥슨 경영참여에 김택진 반응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