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화가 췌장암 선고를 받았다.



24일 방송된 MBC 주말드라마 ‘장미빛 연인들’에서 연화는 자신을 집에서 나가라하는 영국의 분노에 놀라 쓰러졌고, 병원에서 췌장암이라는 선고를 받았다.



재동(최필립)은 씩씩거리며 연화(장미희)에게 김이사와 손잡고 매형 영국(박상원)에 누명을 씌운다는 소문이 사실이냐 물었다.



재동의 말에 필순(반효정) 또한 놀란 듯 사실인지 물었고, 연화는 재동에게 나설 일이 아니라며 제지했다.



재동은 자신도 영국이 밉고 싫을 때도 많았지만 이건 아니라면서 아무리 화가 나도 회사를 뒤흔들어 놓으려 하냐며 분노했다.



재동은 김이사를 잘 아는데 마음만 먹으면 언제든 배신하고 등 돌릴 사람이라면서 믿을 인간이 못 된다며 경고했다.



한편 영국(박상원)이 횡령혐의를 비롯한 모든 일에 책임을 지겠다면서 횡령된 돈의 행방을 찾겠다며 기자들을 피해 차에 올라탔다.



그대로 영국은 강호그룹 이사회를 열었다. 이사진들은 500억이라는 막대한 손실이 진짜라면 영국을 회장직에 못 앉힌다며 강경하게 나왔다.



영국은 회의의 진짜 안건이 있다면서 차분하게 대응했고, 마침 재동(최필립)이 갤러리 지원자금을 갖고 들어왔다.



또한 재무부장이 들어와 영국 앞에 무릎을 꿇었고, 연화는 재동에게 배신당한 듯 분노했다.



영국은 없어졌던 회사의 자금은 자신이 갤러리에 지원했던 돈이라며 횡령에 대한 오해와 500억원이 증발되지 않았음을 확인시켰다.





한편 집에 들어서는 영국을 반갑게 맞이하는 필순(반효정). 뒤 이어 들어오는 연화는 낯빛이 어두워졌고, 영국은 연화에게 당장 집에서 나가달라 말했다.



그러나 연화는 그 자리에 그만 주저앉고 말았고, 영국은 쇼는 그만 하라며 냉정하게 대했다. 결국 연화는 그대로 쓰러져버렸다.



병원을 찾은 연화는 자신이 췌장암이라는 사실을 알고는 놀라 사색이 되었다.



한편 다음 예고편에서 장미는 차돌의 운동화를 몰래 샀고, 차돌은 자기를 동정하는 거냐며 화를 냈다. 장미는 차돌이 보고 싶어 그랬다며 진심을 전했다.



또한 연화는 영국에게서 완전히 버려질 위기에 처했다.
리뷰스타 장민경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나 혼자 산다 효린 엄마, 역대급 동안 외모…`도대체 몇살이야?`
ㆍ클라라, "레깅스 시구는 대타였다" 이후 몸값 10배 상승
ㆍ총 당첨금 668억! 로또 1등 당첨자 리스트 공개 돼..
ㆍ우결 남궁민 홍진영, `입맞춤+스킨십` 가상? 리얼?...`이제 즐긴다`
ㆍ정몽구 현대차 회장, 중국 부총리와 車산업 협력 논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