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승환 박윤하 슬픔 속에 그댈 지워야만 해



정승환 박윤하가 부른 `슬픔 속에 그댈 지워야만 해`가 음원차트를 점령한 가운데 이들의 비하인드 사진이 공개돼 화제다.



정승환 박윤하는 지난 18일 방송된 SBS `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시즌4` 9회 제 4라운드 `캐스팅 오디션` 무대에 듀엣으로 올라 가수 이현우의 `슬픔 속에 그댈 지워야만 해`를 열창했다.



정승환과 박윤하는 어린나이에도 불구하고 90년대 가요 슬픔 속에 그댈 지워야맨 해를 자신들만의 감성으로 재해석 한 듀엣곡은 방송 직후 2시간 만에 국내 10개 음원 차트에서 1위를 휩쓸었다.



또한 6시간 만에 무대영상 다시보기 100만뷰를 기록하는 등 엄청난 화제를 이어가고 있다.



이어 공개된 무대 뒤 이들 두 사람은 `캐스팅 오디션` 당일에도 서로를 챙기며 애틋한 멤버십을 발휘햇다.



사진 속 두 사람은 손깍지를 끼고 환한 웃음을 지으며 처음 시작한 연인처럼 시선을 맞춰 보는 이의 미소를 자아냈다.



한편, 정승환 박윤하 슬픔 속에 그댈 지워야만 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정승환 박윤하 슬픔 속에 그댈 지워야만 해, 정말 좋다", "정승환 박윤하 슬픔 속에 그댈 지워야만 해, 둘이 잘 어울린다", "정승환 박윤하 슬픔 속에 그댈 지워야만 해, 비하인드 컷 정말 좋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리뷰스타 백진희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김용건, 두 아들 하정우-차현우...가족인데 성이 다른 이유는?
ㆍ홍종현, 키스는 걸스데이 유라-데이트는 나나? 열애설 부인 공식입장
ㆍ총 당첨금 668억! 로또 1등 당첨자 리스트 공개 돼..
ㆍ[이란 이라크 하이라이트] 승부차기로 신승 이라크… 한국, 살림꾼 카심 공백 노려야
ㆍ정몽구 현대차 회장, 중국 부총리와 車산업 협력 논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