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킬미힐미` 지성, 제 5인격 안요섭 "지켜주고 싶은 친구" 애틋함

`킬미, 힐미`에서 출연중인 배우 지성이 새로운 인격 안요섭에 대한 마음을 전했다.





최근 인기리에 방영중인 MBC 드라마 ‘킬미, 힐미`(이하 `킬미힐미`)에서 7가지 인격을 안고 살아가는 차도현 역을 맡은 지성은 물 오른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에게 호평받고 있다.

특히 22일 방송된 `킬미힐미`에서는 극중 차도현의 다섯 번째 인격인 `자살지원자` 안요섭이 첫 등장해 시청자들을 놀라게 했다.

도현의 다섯 번째 인격 요섭은 열 일곱살인 고등학생으로 끊임없이 자살을 시도하는 여리고 상처 많은 인격이다. 안경과 더플코트를 입고 연기한 지성은 훅 불면 날아갈 것 같은 가녀림을 완벽히 표현해 시청자들의 보호본능을 일으켰다.

이에 소속사 관계자는 "지성이 모든 인격을 아끼고 좋아한다. 자신이 사랑해줘야 시청자들이 각각의 캐릭터들을 아껴주리라 생각하기 때문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어제 등장한 요섭을 두고 지성은 `지켜주고 싶고 행복해지게 하고 싶다. 마음이 많이 간다`라고 얘기했다. 애틋한 마음을 가지고 요섭을 연기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킬미힐미`는 7개의 인격을 가진 다중인격장애(DID)를 지닌 재벌 3세 차도현(지성)과 그의 비밀주치의가 된 레지던트 1년 차 여의사 오리진(황정음)의 이야기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로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사진=나무엑터스)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

ryu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열애설 홍종현, 나나 `반전볼륨` vs 유라 `풍만볼륨`…홍종현 선택은?
ㆍ`아찔 볼륨` 하연주 vs `란제리룩` 태연, 서울가요대상 추락사고에 `깜놀`
ㆍ총 당첨금 668억! 로또 1등 당첨자 리스트 공개 돼..
ㆍ`상위 2%` 하연주 vs `세계 2위` 나나…가슴골 드러내고 볼륨 자랑 `후끈`
ㆍ이하늬, 무결점 S라인 실루엣 공개 `아찔한 매력`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