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손흥민 골·차두리 드리블 어땠길래…"그동안 왜 해설했냐?"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손흥민 골-차두리 드리블 /SBS 중계영상 캡처
    손흥민 골-차두리 드리블 /SBS 중계영상 캡처
    손흥민 골·차두리 드리블

    아시안컵의 한국 축구대표팀이 환상적인 드리블과 공격으로 골망을 흔들었다.

    울리 슈틸리케(61·독일) 감독이 이끄는 한국은 22일 오후 4시30분(한국시간) 호주 멜버른의 렉탱귤러 스타디움에서 열린 우즈베키스탄과의 대회 8강전에서 치열한 접전을 펼치다 2-0으로 승리했다.

    이날 손흥민은 연장 전반 14분과 후반 14분 각각 골을 넣으며 승리의 주역이 됐다.

    또 차두리는 상대 페널티박스 근처까지 엄청난 질주로 돌파하고, 환상적인 드리블을 펼치는 등 차미네이터다운 실력을 선보였다.

    이에 경기를 중계하던 SBS 배성재 캐스터는 "이런 선수가 왜 월드컵 때는 중계를 하고 있었느냐"며 찬사를 보냈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손흥민 골·차두리 드리블, 승리를 이끌었다" "손흥민 골·차두리 드리블, 진짜 멋지더라" "손흥민 골·차두리 드리블, 활약이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추신수, MLB 명예의 전당 1표 확보

      한국인 최초로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명예의 전당 투표 대상자로 선정된 추신수가 ‘1표’를 확보했다.댈러스스포츠(DLLS) 소속의 제프 윌슨 기자는 31일 DLLS에 자신의 &lsquo...

    2. 2

      K-스포츠산업을 세계로, 2025년 스포츠산업 수출상담회 성료

      서울올림픽기념국민체육진흥공단이 문화체육관광부와 함께 개최한 ‘2025년 스포츠산업 수출상담회’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31일 밝혔다.2025년 스포츠산업 수출상담회는 우수한 기술력과 제품 경쟁력을...

    3. 3

      이예원, 팬클럽과 함께 고려대의료원에 3000만원 기부

      고려대학교는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투어에서 활약 중인 이예원으로부터 의료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자선기금 3000만원을 기부받았다고 31일 밝혔다. 기부식은 지난 29일 고려대 메디사이언스파크 5층 회의...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