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신화가 중국판 ‘개그콘서트’에 출연했다.



지난 18일 중국 상하이에서 진행된 중국 예능 프로그램 ‘생활대폭소’ 녹화 현장에 그룹 신화가 대표 코너 ‘생활의 발견’과 ‘리얼토크쇼’의 깜짝 게스트로 등장한 것.



KBS와 상해 동방위성TV가 공동제작 계약을 한 중국판 개그콘서트 ‘생활대폭소’의 제작발표회에 지난 17일 그룹 신화가 한류를 대표하는 아티스트로 참석, 화려한 퍼포먼스로 지난 2013년 발표했던 정규 11집 ‘THE CLASSIC’의 타이틀곡인 ‘This Love’의 무대를 선보이며 축하사절단으로 나섰다.



또한 다음 날 진행된 ‘생활대폭소’의 녹화 현장에 참여한 그룹 신화는 국내 ‘개그콘서트’에서도 큰 인기를 모았던 대표 코너인 ‘생활의 발견’과 ‘리얼토크쇼’의 깜짝 게스트로 등장, 중국에서도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한류그룹’답게 이들의 등장만으로 녹화를 지켜보던 수많은 관객들의 함성이 이어졌다.



특정 장소에서 이별을 맞이하는 두 남녀의 모습을 재치 있게 다룬 코너인 ‘생활의 발견’에서 새로운 남자친구의 역할로 깜짝 등장한 그룹 신화는 예능돌의 원조다운 화려한 예능감과 능청스러운 코미디 연기로 최고의 호흡을 이끌어냈다.



또한 신화는 초대손님에게 독한 질문을 던지는 ‘리얼토크쇼’의 게스트로 출연, 중국의 유명 배우, 가수 겸 MC 대붕의 난감한 질문에도 데뷔 17년차 그룹다운 여유로움과 미소를 잃지 않는 천연덕스러운 모습을 보였으며, 이어 한층 독한 지적이 이어지자 끝내 분노를 참지 못하고 울컥해 녹화를 지켜보던 많은 관객들의 웃음과 환호가 이어졌다.



특히 그룹 신화는 녹화에 앞서 진행된 사전 리허설에서 코너에 함께하는 개그맨들과 대사와 동선을 세심하게 맞추고 개그 아이디어를 제시하는 등 더욱 완벽한 방송을 위해 열정적으로 참여했으며, 녹화가 진행되는 동안 환상의 팀워크를 과시해 현지 방송 관계자들의 찬사를 이끌어내기도 했다.



신컴엔터테인먼트 측은 “그룹 신화 멤버들이 다 함께 예능에 출연하는 것은 정말 오랜만이라 멤버들 모두 설레고 재미있게 녹화에 참여했다. 또한 한류를 대표하는 아티스트로 프로그램 런칭쇼의 축하사절단에 함께 할 수 있게 돼 무척 영광이었으며 이제 곧 컴백을 앞두고 있는 만큼 남은 시간 동안 열심히 준비해서 많은 분들께 더욱 멋진 모습 보여드릴 테니 오는 2월 말 컴백을 앞둔 그룹 신화에게 많은 기대와 성원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그룹 신화가 출연한 ‘생활대폭소’는 2월 중 동방위성TV를 통해 방송될 예정이며 그룹 신화는 오는 2월 말 정규 12집 앨범으로 컴백을 앞두고 있다.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클라라, 19금 누드화보에 男心 `후끈`… 디스패치 폴라리스 이규태 회장 문자 내용 논란도 `끄떡없어`
ㆍ디스패치, "클라라가 19금 대화 주도해" 문자공개…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 새로운 국면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D컵 여신` 진짜사나이 강예원 vs 스타킹 유승옥 위아래… 진정한 몸매종결자는?
ㆍ`진짜사나이` 이다희 몸무게 양심선언 `176-54?`··강예원 민낯 대방출까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