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멀즈` 강남, 귀여운 강아지와 찰칵! `유치원에 간 까닭은?`



그룹 M.I.B 멤버 강남이 강아지와 함께 찍은 훈훈한 셀카를 공개했다.







16일 MBC `일밤-애니멀즈` 측은 MBC 예능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강남이 귀여운 강아지를 안고 있는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강남은 앞치마를 두른 채 강아지를 안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귀여운 강아지와 강아지 만큼 귀여운 초롱초롱한 눈망울의 강남이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이 사진은 강남이 강아지와 함께 유치원에서 찍은 사진이다. MBC `일밤`의 새 코너 `애니멀즈`는 `유치원에 간 강아지`, `OK목장`, `곰 세마리` 3개의 코너로 구성 돼 있다. 이 중 강남은 `유치원에 간 강아지` 코너에 농구선수 출신 방송인 서장훈, 작곡가 돈스파이크와 함께 출연한다.



이에 대해 `애니멀즈` 제작진은 "인간과 동물이 다양한 층위에서 서로 교감을 시도 하면서 재미와 감동을 동시에 전달하겠다는 취지에서 출발한 프로그램으로 유치원에서 많은 강아지들과 고군분투하는 험난한 과정이 웃음 포인트가 될 전망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MBC `일밤-아빠 어디가` 후속으로 동물 교감 리얼 버라이어티 `애니멀즈`는 25일 첫 방송 될 예정이다.(사진=MBC)



한국경제TV 박선미 기자

meili@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테디, 저작권료 9억+홍대카페도?…테디가 반한 한예슬 몸매 `볼륨폭발`
ㆍ미스유니버스 유예빈, 아찔한 시스루 비키니 자태 공개 ‘국보급 몸매’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인질범 김상훈, 의붓딸 성폭행 시도+자위행위까지…`과거 친딸에게도 몹쓸 짓`
ㆍ장근석 삼시세끼 하차, 과거 사생팬에 "사생 꺼져 짜증나니까" 경고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