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투게더 홍화리, 아버지 홍성흔 거침없는 디스 눈길.."예능감 넘실"





해피투게더 홍화리 홍성흔



홍화리가 아빠 홍성흔을 칭찬했다.





15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에서는 ‘가족특집’으로 배우 박근형과 뮤지션 아들 윤상훈, 야구선수 홍성흔과 아역배우 딸 홍화리, 레인보우 김재경과 엔플라잉 멤버인 동생 김재현이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이날 홍화리는 홍성흔에 대해 “늙었는데도 열심히 하는 선수다”고 돌직구를 던졌다. 이에 MC들은 이날 출연한 최고령자 박근형의 눈치를 봐 폭소를 자아냈다.





이어 홍성흔은 “화리 덕분에 ‘해피투게더’ 촬영도 하게 됐다. 개인적인 실력으로는 올 수 없는 곳인데…”라며 “화리는 아주 착한 연기자다”고 수줍게 말해 눈길을 끌었다.



아울러 아역배우 홍화리는 홍성흔의 술버릇을 폭로하기도 했다.









이날 홍성흔은 "시즌 때는 술을 마시지 않는다"며 "시즌이 끝나면 3~4번 정도를 마신다"고 말했다.





이에 홍화리는 "아빠가 술을 잘 안 드시는데 한 번은 술을 많이 드셔서 엘리베이터 앞에서 잔 적이 있다"고 폭로했다.





갑작스런 폭로에 당황한 홍성흔은 "준플레이오프 진출을 앞두고 중요한 시합에서 역전패했을 때 화가 나서 술을 잘 안 먹다가 갑자기 피곤한 상태에서 먹었다"고 설명했다.





이어 "집까지 안전하게 들어왔는데, 집에 있다 더워서 차가운 방으로 들어간다는 게 엘리베이터 바닥이 시원해서 거기에 누웠다"고 해명해 웃음을 안겼다.





한편 이날 홍화리는 홍성흔의 리즈시절 사진을 보며 "아빠 보다 택연 삼촌이 잘생겼다"고 이야기해 아빠에게 굴욕을 안겼다.



`해피투게더 홍화리 홍성흔` `해피투게더 홍화리 홍성흔` `해피투게더 홍화리 홍성흔` `해피투게더 홍화리 홍성흔`

(사진= 방송화면 캡처)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테디, 저작권료 9억+홍대카페도?…테디가 반한 한예슬 몸매 `볼륨폭발`
ㆍ미스유니버스 유예빈, 아찔한 시스루 비키니 자태 공개 ‘국보급 몸매’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인질범 김상훈, 의붓딸 성폭행 시도+자위행위까지…`과거 친딸에게도 몹쓸 짓`
ㆍ장근석 삼시세끼 하차, 과거 사생팬에 "사생 꺼져 짜증나니까" 경고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