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멀즈` 강남, 강아지와 찰칵...`사랑스러운 매력 물씬`



MBC ‘일밤-애니멀즈’ 측이 그룹 M.I.B 강남과 강아지가 함께 찍은 셀카를 공개했다.



16일 MBC ‘일밤-애니멀즈’(이하 ‘애니멀즈’) 측은 MBC 예능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강남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앞치마를 두르고 강아지를 안고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강남의 모습이 담겨있다. 귀여운 강아지와 강아지 같은 눈망울의 강남은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하고 있어 눈길을 끌었다.

‘일밤’의 새 코너인 ‘애니멀즈’는 ‘유치원에 간 강아지’, ‘OK목장’, 그리고 ‘곰 세마리’ 3개의 코너로 구성 돼 있다. 강남은 ‘유치원에 간 강아지’ 코너에 전 농구선수 서장훈, 작곡가 돈스파이크와 함께 출연한다.

‘애니멀즈’ 제작진은 “인간과 동물이 다양한 층위에서 서로 교감을 시도 하면서 재미와 감동을 동시에 전달하겠다는 취지에서 출발한 프로그램으로 유치원에서 많은 강아지들과 고군분투하는 험난한 과정이 웃음 포인트가 될 전망이다.”고 전했다.



한편, ‘애니멀즈’는 ‘일밤-아빠어디가’ 후속으로 25일 첫 방송 될 예정이다.(사진=MBC)



한국경제TV 성지혜 기자

jhjj@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테디, 저작권료 9억+홍대카페도?…테디가 반한 한예슬 몸매 `볼륨폭발`
ㆍ미스유니버스 유예빈, 아찔한 시스루 비키니 자태 공개 ‘국보급 몸매’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인질범 김상훈, 의붓딸 성폭행 시도+자위행위까지…`과거 친딸에게도 몹쓸 짓`
ㆍ장근석 삼시세끼 하차, 과거 사생팬에 "사생 꺼져 짜증나니까" 경고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