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 팝스타’ 시즌1 의경의 신분으로 오디션에 참가해 수려한 외모와 감성적인 목소리로 많은 주목을 끌었던 백지웅이 2013년 5월 싱글 앨범 "뻔한 얘기" , 정기 Emotion 앨범 "너를 만나" 객원 보컬로 참여한 이후 발라드 아티스트로 자리매김 중 올해 싱글 앨범 “진심이 있어”를 발매한다.



이번에 발표하는 “진심이 있어”는 그가 직접 작사 작곡한 곡으로 본인 특유의 감미롭고 담백한 목소리를 부각시켜 ‘k팝스타’의 반짝스타에서 싱어송라이터 아티스트로 성장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또한, 1월 15일에 함께 공개되는 앨범 재킷에서는 예전 ‘k 팝스타’ 시즌 1에서 보여줬던 훈남 의경은 사라지고 모델 같은 이미지로 다가와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관계자는 “반짝 스타가 아닌 진심으로 노래하는 진정한 뮤지션의 길을 택한 백지웅의 행보에 많은 분들의 관심과 격려를 부탁 드린다. 노래 가사 처럼 이 노래엔 아티스트 백지웅의 진심이 담겨있다”고 기대를 당부했다.




와우스타 채지선기자 wowst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코리아나 클라라, 대만 누드화보에서 다 벗었다… `성희롱`으로 소속사 폴라리스 상대 계약 무효 소송?
ㆍ소유, 자타공인 `엉짱 아이돌`...숨길 수 없는 탄탄한 `엉덩이`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이지연 다희 `1년 이상 징역`, 재판부 이병헌에게 일침..."키스, 신체 접촉, 만남 시도"
ㆍ장근석 탈세 논란, 백억에 육박하는 돈 환치기 수법으로 소득이 잡히지 않게 수써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