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 연예인의 애장품으로 유명한 천연 화장품 브랜드 황후연에서 2015년 신년을 맞아 스페셜 시크릿 기프트박스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스페셜 기프트박스는 얼굴 혈자리나 림프 자리에 붙이면 패치에서 발생하는 원적외선과 음이온이 근육이완과 림프 순환에 도움을 주는 `시크릿패치`, 경락과 혈액순환에 도움이 되는 `이혈기석 & 테이프 SET`, 마지막으로 리얼버라이어티 프로그램에 출연한 연예인이 얼굴이 작아지는 미스트라고 소개해 화제를 모은 바 있는 `황후연 스페셜 미스트`로 구성된다. 이 제품들은 그 동안 소비자로부터 가장 많이 사랑을 받은 것들이다.



특히 스페셜 기프트박스의 구성품은 시크릿패치 1개, 이혈기석&테이프 SET 1개, 스페셜 미스트 2개, 기프트박스, 황후연 쇼핑백 등 총 15만5000원 상당이지만, 이번에는 9만9000원에 50개 한정 판매한다.



황후연 관계자는 "그 동안 황후연 제품을 사랑해주신 분들을 위해 베스트 제품으로 기프트박스를 구성했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이 오픈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황후연 2015년 신년 맞이 스페셜 시크릿 기프트박스는 13일 오후 3시부터 황후연 공식 쇼핑몰에서 판매된다.



한국경제TV 블루뉴스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설현, 김래원 사로잡은 미모…19금 화보, 꿀벅지+남자 모델 뒤에서 `과감`
ㆍ`수지닮은꼴` 신지현 일상 `교복자태`…"청순가련" 보호본능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인천 어린이집 폭행, 4살兒 강펀치+노끈까지?…해당 교사, 어린이집 공개
ㆍ쥬얼리 조민아 결국 블로그 삭제 "일방적 비난에 속상" 누리꾼 반응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