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MBC 제공
/사진=MBC 제공
진짜 사나이 여군특집 시즌2, 박하선 이다희 강예원 이지애 엠버 안영미 윤보미 김지영

김지영, 박하선, 이다희, 강예원, 이지애, 엠버(에프엑스), 윤보미(에이핑크), 안영미가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시즌2’에 입소했다.

12일 MBC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일밤-진짜 사나이 여군특집 시즌2’의 긴장되는 입소 순간의 사진들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사진에는 이날 오전 육군 논산훈련소를 통해 여군으로 입소한 김지영, 박하선, 이다희, 강예원, 이지애, 엠버, 윤보미, 안영미 총 8명의 멤버들의 긴장한 모습이 고스란히 담겨있다.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연출을 맡은 김민종 PD는 기획단계부터 이른바 ‘혹한기 서바이벌’이라는 콘셉트를 선언하며 훈련강도가 훨씬 업그레이드 될 것이라고 밝힌바 있다. 또 김민종 PD는 “진짜 사나이 여군특집 시즌 1에서는 볼 수 없었던 엄청난 훈련장소를 준비해 놓은 상태”라며 “출연진들에게도 훈련의 종류와 구체적인 내용은 함구한 상태다. 강한 정신력을 보여주지 못한다면 누구라도 훈련 중에 퇴소 당할 수 있다”고 전해 출연진의 긴장감을 배가시켰다.

한편 ‘일밤-진짜사나이 여군특집 시즌2’는 12일부터 4박5일 일정으로 촬영이 진행되며, 오는 25일부터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 출처 = MBC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