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게임빌, 간판게임 '피싱마스터' 시즌3 오픈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게임빌이 간판 게임 ‘피싱마스터' 시즌3를 오픈한다.

    게임빌은 7일 이같이 밝히고 '피싱마스터'가 글로벌 스테디셀러 게임인만큼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한 본격적인 세몰이가 예상된다고 전망했다.

    게임빌은 이번 시즌3를 맞아 신규 콘텐츠로 ‘길드 시스템’과 ‘용병 시스템’을 선보였다.

    ‘길드 시스템’은 다른 이용자들과 함께 유기적인 활동을 이어갈 수 있는 것으로 길드원들과 함께 미션을 수행하고 보상받을 수 있는 ‘길드 미션’이 재미 요소로 꼽히고 있다. ‘용병 시스템’은 도우미 캐릭터인 용병이 사용자 대신 직접 낚시를 해 주는 것으로 사용자은 제니, 모건 등 취향에 맞는 용병을 선택해 물고기를 획득할 수 있다.

    ‘피싱마스터’는 게임빌이 최초로 선보인 낚시 소재의 소셜네트워크게임(SNG)으로 스마트폰의 특성을 활용해 실제와 매우 흡사하게 구현된 게임이다.

    이 게임은 현재 세계 누적 2300만 다운로드를 기록 중이다. 벨기에, 대만, 인도 등 12개 국가 구글 플레이 스포츠 게임 매출 '톱10'을 고수하며 3년째 인기를 지속하고 있다.

    게임빌은 시즌3를 기념해 내달 2일까지 접속하는 모든 사용자에게 시즌3 기념 코스튬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경닷컴 이지현 기자 edith@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코스피만 샀다"…코스닥은 4590억원 팔아치운 외국인

      지난달 외국인은 유가증권시장에서 순매수, 코스닥시장에서 순매도를 기록한 것으로 집계됐다. 주식 전체로는 한 달 만에 순매도로 돌아섰지만, 채권을 대거 담으면서 전체 자금은 순유입을 유지했다.12일 금융감독원이 발표한...

    2. 2

      "은행보다 돈 잘 번다"…사상 최대 실적 올리며 '승승장구' [종목+]

      증권주(株)가 유례 없는 '불장'(증시 호황) 속에서 사상 최대 실적을 올리며 다시 부각되고 있다. 은행에서 증권으로의 '머니 무브'(자금 이동)가 본격화하는 가운데 은행 순이익을 넘어선...

    3. 3

      [단독] 토스, 해외 코인 거래소 인수 검토…美 기관 플랫폼과 접촉

      블록체인 전담 조직을 신설한 토스가 해외 가상자산(암호화폐) 거래소 인수를 목적으로 시장 탐색에 나선 것으로 확인됐다. 특히 기관형 거래 모델을 염두에 두고 다양한 해외 플랫폼과 접촉을 이어가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