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화 공식 팬클럽 신화창조, 쌀화한부터 기부 적극 나선 `개념 팬클럽`... 10기 모집 날짜는?



신화 신화창조



그룹 신화의 공식 팬클럽 `신화창조` 10기 모집 티저가 공개돼 눈길을 끈다.



5일 신컴엔터테인먼트 공식 사이트를 통해 그룹 신화의 공식 팬클럽 `신화창조` 10기의 모집을 예고하는 티저컷이 공개됐다.



신화는 2015년 새해의 시작과 함께 오는 2월 컴백 임박을 알리는 프로젝트 티저컷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았다.



이에 오늘 공개된 프로젝트 티저컷에는 `10th OFFICIAL FANCLUB `신화창조`의 키워드 밑으로 오는 9일(금)-30일(금)까지의 날짜를 통해 그룹 신화의 공식 팬클럽 모집 기간을 예고했다.



이는 지난 2008년 이후 약 7년 만에 `신화창조` 10기 모집 소식을 알리며 많은 팬들의 이목을 끌고있다.



지난 1998년 처음 1기가 모집된 그룹 신화의 공식 팬클럽 `신화창조`는 지난 2007년에 열린 신혜성의 단독 콘서트에 최초로 쌀화환을 보내 이후 쌀화환 응원문화를 정착하게 하며 `팬클럽의 신화`로 불릴 만큼 최고의 영향력을 지닌 강력한 팬덤으로 알려진다.



또한 각종 콘서트마다 쌀화환을 비롯, 라면, 연탄, 각종 생필품 등을 기부, 이는 그룹 신화가 지정하는 기부처로 전달돼 소외계층에게 사용되는 등 그룹 신화를 응원하며 뜻 깊은 일에도 적극 참여해 따뜻한 응원문화를 선보여 본보기가 되고 있는 팬클럽이다.



이 뿐만 아니라 팬클럽 `신화창조`는 그룹 신화의 데뷔 15주년 기념 기부금을 모아 서울 강남구에 `신화숲`을 조성하는 등 진화하는 팬덤 문화를 선보이며 성숙된 팬문화를 보인 개념있는 팬클럽 이라고 불리고 있다.



이에 신컴엔터테인먼트 측은 "그룹 신화의 공식 팬클럽 `신화창조` 10기의 모집이 시작된다. 그룹 신화를 존재하게 하고 빛내주는 `신화창조`는 성숙한 응원 문화뿐 아니라 그룹 신화의 이름을 앞세운 각종 기부로 따뜻한 팬덤 문화를 보여와 항상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다. 특히 이번에는 무려 7년 만에 10기가 모집되는 만큼 `신화창조`만을 위한 다양한 혜택으로 이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하겠으며 오는 9일부터 모집되는 `신화창조` 10기에 많은 팬 분들의 관심과 성원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오는 2월 말 정규 12집 앨범으로 컴백을 앞둔 그룹 신화는 오는 9일부터 30일까지 인터파크를 통해 모집할 예정이다.



신화 신화창조 신화 신화창조 신화 신화창조




우수민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후지이 미나 vs 문채원, 풍만한 볼륨 대결 `아찔`…이상형-애교보다 `눈길`
ㆍ`이병헌-이지연` 로맨틱 대화에 이민정은 없었다… `사리 나오겠네`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문채원 개리, 닿을듯 말듯 입술 밀착 `송지효 표정은?`… 누리꾼들 깜짝
ㆍ백화점 모녀 논란 `한심한 갑질`··주차 알바 무릎꿇리고 빰때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