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지성모병원이 보건복지부 지정 뇌혈관질환 전문병원으로 2회 연속 선정되었다. 보건복지부가 선정하는 전문병원은 특정 진료 과목이나 질환에 대해 난이도 높은 의료행위를 하는 병원급 의료기관이다.

필수진료과목, 의료인력, 의료 질, 의료 서비스 수준을 포함한 총 7가지 지정 기준 통과 후, 전문병원 심의위원회의 까다로운 상대평가를 통해 전문병원으로 선정한다.

영등포구 대림동에 위치한 명지성모병원은 제1기 전문병원 지정에서 국내 유일 `뇌혈관질환 전문병원` 선정에 이어, 2015년 제2기 전문병원 지정에서도 `뇌혈관질환 전문병원`으로 재선정되었다.

30년 역사의 명지성모병원은 철저한 현장조사와 평가를 통해 환자의 안전과 치료를 위한 최고와 시설과 시스템을 공식 인정받은 의료기관 인증 기관이다.

또한 `뇌혈관내수술 우수병원 인증`과 `뇌혈관내수술 우수 인증의`를 획득한 바 있으며 건강보험심사평가원의 `급성기뇌졸중 적정성 평가 1등급`도 4년 연속 획득했다.

명지성모병원 허춘웅 병원장은 "1기 지정에 이어 2기 뇌혈관질환 전문병원 선정은 본원을 믿고 함께 해 준 환우 및 가족들의 신뢰 덕분이다. 의료의 질을 높이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장익경기자 ikjang@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청순+깜찍` 윤보미vs`섹시+도도` 허가윤, 2015 예능대세는 누구?
ㆍ김효진 속옷만 입고 침대에 누워 `후끈`…"유지태 뉴욕까지 갈 만하네"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D컵 볼륨` 남상미 vs `반전 볼륨` 김효진…`후끈` 몸매 대결, 승자는?
ㆍ이정재 임세령 열애, 어떻게 만났나? "관심집중"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