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미남 서강준의 추천 수분크림 ‘공개’
[조윤정 인턴기자] 배우 서강준은 드라마와 예능 프로그램 등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를 유지한다. 여자 피부보다 맑고 윤기 나는 피부를 가진 서강준이 자신의 피부 비결로 한 수분크림을 추천했다.

평소에도 스킨케어에 유독 관심이 많았던 서강준은 한두 시간만 조명에 노출돼도 피부가 금방 달아오르고 속 당김이 심했던 악건성 피부였다고 고백했다. 그는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가 되고자 피부 보습을 고민하며 여러 수분크림을 사용해온 끝에 아베다의 아로마 수분 파워 크림에 정착했다고 말했다.

서강준은 친환경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아베다의 아로마 수분 파워 크림(보태니컬 키네틱스 인텐스 하이드레이팅 크림)을 사용한 후 건조한 피부에 충분한 수분을 채워줌으로써 진정한 휴식을 맛볼 수 있었다고 전했다.

2015년 1월 아베다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아로마 수분 파워 크림은 97% 자연 유래 성분이 함유돼 수분을 빠르게 공급하고 24시간 지속되도록 도와준다.

바다의 산삼이라 불리는 함초는 피부가 수분을 끌어당길 수 있도록 도와주는 고유의 보습능력으로 수분 공급을 원활히 해줄 뿐만 아니라 피부 스스로 수분을 유지하고 보유하는 능력까지 키워준다.

또한 수분 친화력이 뛰어난 브라질산 유기농 쿠푸아수 버터는 오랜 시간 동안 피부 수분이 날아가지 않도록 보호해주며 피부 장벽을 강화해 유 수분 밸런스를 안정시켜준다.

한편 서강준이 추천하는 아베다의 아로마 수분 파워 크림은 2015년 1월2일부터 전국 아베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 아베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겨울철 두피 타입별 ‘특별 솔루션’
▶ 연말연시 ‘피부는 휴식이 필요해!’
▶ 청소년기 튼살을 위한 ‘필승 케어 전략’
▶ 로맨틱 데이트를 위한 ‘크리스마스 뷰티 플랜’
▶ ‘일리 있는 사랑’ 이시영, 일리표 데이트 메이크업의 비밀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