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신혜 이종석 달달 케미, 윤상현 윤균상 훈훈 케미



`피노키오`에서 기재명 역을 맡고있는 배우 윤균상이 배우 윤상현과 함께 찍은 사진을 개인 SNS에 게재했다.



박신혜 이종석 윤상현 윤균상



지난 18일 윤균상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너목들` 의리남 멋쟁이 상현이형. 형님 덕분에 분식차 맛있게 먹고 힘내서 촬영 합니다. 감사합니다"라며 "모두가 응원해주시는 `피노키오` 화이팅"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두장을 올렸다.



윤균상과 윤상현은 `피노키오` 촬영장에서 다정하게 어깨동무를 하고있다.



실제로, 18일 `피노키오` 12화에서는 윤상현이 윤균상의 변호사로 나와 눈길을 끌었다.



윤상현이 `피노키오`에 까매오 출연을 한 이유는 지난 `너의 목소리가 들려`(조수원 감독과 박혜련 작가)에 출연해 우정을 증명하기 위해서이다. 윤상현은 우정 출연 뿐 아니라 촬영 당시 촬영장에 야식차까지 선물해 훈훈함을 더했다.







한편, 배우 박신혜가 이종석과의 다정한 셀카를 공개해 누리꾼들의 관심을 한 몸에 사로잡았다.



18일 박신혜는 개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피노키오` 최달포. 최인하. 인하 너가 여긴 웬일이야? 할 얘기가 있어서. 오늘도 `피노키오` 본방사수! 본 사진은 동의하에 올림을 알려드립니다"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신혜와 이종석은 다정한 포즈로 실제 연인 같은 달달한 분위기를 풍겼다.



박신혜 이종석 윤상현 윤균상 박신혜 이종석 윤상현 윤균상 박신혜 이종석 윤상현 윤균상
우수민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박기량VS조여정VS클라라, 19금 살색전쟁 끝판왕… 이보다 더 `화끈`할 순 없다!
ㆍ천우희 과거, `마더`에서 전라열연...`써니` 본드녀 "그녀였나?"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G컵 시스루 드레스 `노수람`&여우주연상 한공주 천우희, 이유는 달라도 `청룡영화제` 주인공
ㆍ김준호 `코코엔터테인먼트` 공동대표 횡령+잠적...이국주-김지민-김대희 어쩌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