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서지연, ‘한중창조경제인대상’ 한류아티스트상 수상 “MC도 맡아 겹경사”
[연예팀] 배우 서지연이 12월16일 개최되는 2014 한중창조경제인대상 시상식에서 대중문화 교류부문 한류아티스트상을 수상한다.

16일. 서울대치동 벨라지움 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되는 한중창조경제인대상은 한국과 중국의 경제와 문화 교류 발전에 기여한 경제, 산업, 문화인들을 초청해 시상하고 한·중 관계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시상식에서 수상할 대중문화교류부문 한류 아티스트상에는 서지연 외에도 배우 김준, 배우 겸 가수 김정훈 등이 선정됐다.

배우 서지연은 2015년 초 방영 예정인 한일 합작 드라마 ‘태양의 도시’에 주요 배역으로 캐스팅되며 더욱 활발한 활동을 예고하고 있으며, 중국에서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가수 ‘쑨난’의 뮤직비디오에도 출연하면서 2015년에 중국 진출을 앞두고 있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이번 2014 한중 창조 경제인 대상 시상식의 MC로도 활약하게 어 다양한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시상식 관계자는 "최근 한·중 FTA 체결로 한국과 중국의 관계가 한층 더 가까워지고 경제, 산업, 문화를 비롯한 다양한 분야의 교류가 활발해지고 있다"며 "이번 시상식을 통해 한국과 중국의 경제인들이 소통하고 관계가 발전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런닝맨’ 김우빈-이현우, 역대급 꼼수 기술자 ‘눈길’
▶ ‘개콘’ 김희원, 밀착 트레이닝복에도 굴욕 없는 여신 몸매
▶ ‘가족끼리 왜 이래’ 윤박 “날 얼마나 나쁜놈으로 만들려고…”
▶ ‘미녀의 탄생’ 정겨운, 한예슬 정체 눈치 채 “확인해보면 알겠지”
▶ ‘닥터 프로스트’ 이윤지, 협박편지에 시달려 “당신을 죽여버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