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돌프 타요 버스



루돌프를 본뜬 타요 버스의 등장 소식에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다.



8일 서울시와 서울시버스운송사업조합, 아이코닉스는 "8일부터 내년 1월 중순까지 루돌프 타요 버스 26대를 운행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또한 기존 타요버스의 눈동자 스티커를 발광다이오드(LED) 방식의 기판으로 교체해 약 10가지 움직임을 표출하도록 할 예정이며 여기에 빨간 코, 사슴 뿔, 종을 붙여 루돌프를 형상화했다.



이와 함께 주말에는 소외된 이웃들을 찾아가는 `찾아가는 산타 타요(가칭)` 행사에도 활용될 계획이며 13일엔 서대문구 구세군후생원과 강서구 지온보육원, 20일엔 강동구 암사재활원과 노원구 다운복지관을 방문해 대중교통 안전교육, 타요 공연, 산타 마술쇼를 선보인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꼬마버스타요` 페이스북(www.facebook.com/tayotayobus)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루돌프 타요 버스는 10일까지 26대로 점차 확대되고 약 1달 동안 각 노선에서 운행될 예정이다.



루돌프 타요 버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루돌프 타요 버스, 서울시는 이런것 하나 잘하는듯", "루돌프 타요 버스, 라바 지하철은 안꾸미나", "루돌프 타요 버스, 애들이 참 좋아할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리뷰스타 박근희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런닝맨 한그루, 망설임 없는 `볼륨 웨이브 댄스`… 유재석 "그렇지" 폭풍환호
ㆍ던파 페스티벌 서유리, MC 맡아 "아찔한 가슴골+터질듯한 볼륨감"… 누리꾼들 관심↑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백보람 섹시한 검정 시스루 볼륨감과 각선미 모두 뽐낸 셀카 포즈?
ㆍ배두나♥짐 스터게스 커플, 침대 위에서 `아찔`…지인 SNS 보니?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