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상국 천이슬 결별/주류 광고에서 티셔츠 하나에 함께 들어가 서로 끌어안고 있는 모습.



연예계 공식커플 양상국과 천이슬이 공식 열애 1년만에 결별했다.



지난 28일 한 매체에 따르면 개그맨 양상국과 배우 천이슬이 최근 결별했다고 전했다.



이에 천이슬의 소속사 측은 이날 오후 "천이슬과 양상국이 결별한 것이 맞다"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또한 "결별 사실은 본인에게 직접 확인했다"며 "각자의 일정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다 보니 소원해진 게 원인이라고 했다"고 덧붙였다.



앞서 지난해 10월부터 정식으로 교제를 시작한 두 사람은 공식적으로 열애를 인정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함께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고 광고도 찍으며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으나 최근 각자 바쁜 활동으로 만남이 소홀해지면서 좋은 선후배로 남기로 했다.



한때 천이슬은 양상국이 고정 멤버로 출연했던 KBS 2TV ‘인간의 조건’ 등에 모습을 비추며 애정을 과시해 주위의 부러움을 샀으나 끝내 사랑을 이어가지 못하고 결별했다는 소식이 전해져 안타까움을 자아내고 있다.



양상국 천이슬 결별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양상국 천이슬 결별, 천이슬 계속 안 좋은 일 터지네" "양상국 천이슬 결별, 이또한 지나가리라" "양상국 천이슬 결별, 잘 이겨내길" "양상국 천이슬 결별, 안타깝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김미영기자 wowsports02@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남상미 결혼, 가녀린 몸에 `자연산` G컵 가슴… 男心 `후끈`
ㆍ정글의법칙 이태임, 터질듯한 D컵 글래머 몸매 뽐내며…바다를 누비는데 "아찔"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위메프박스, 블랙프라이데이 `직구 초보자도 쉽게!`
ㆍ블랙프라이데이, 할인경쟁 `후끈`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